ADVERTISEMENT

[리뷰] 하트브레이커스(2001)

중앙일보

입력

빵빵한 가슴과 탱탱한 엉덩이 하나로 백만장자들을 휘두른
기상천외한 모녀사기단... 이 여자들이 사는 법!!!

섹시한 몸매와 야릇한 눈빛으로 작업에 들어가기만 하면 성공하는 돈 많은 남자 사냥꾼 맥스와 그녀의 딸 페이지는 유명한 백만장자들만을 대상으로 사기행각을 벌이는 엽기적인 모녀...

알짜배기 표적을 정해 놓고, 엄마 맥스가 특유의 기술로 그 표적과 결혼을 하면 딸 페이지는 표적을 유혹하는 식의 작전으로 여덟 명의 백만장자들의 돈을 뜯어낸 모녀 사기꾼은 얼마 전 불법 중고차 매매 센터로 많은 돈을 벌어들인 건달 딘을 만나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하지만 탈세혐의로 국세청에 벌금 징계를 받으면서 여지껏 모았던 돈을 다 빼앗기고 급기야 작업장소를 옮겨야하는 위기를 맞게 된다. 게다가 페이지는 맥스에게 독립선언을 하게되는데...

독립선언을 한 페이지를 설득하여 최고의 한탕을 하기 위해 부자들이 득실거리기로 유명한 팜비치로 작업장소를 옮긴 맥스는 억만장자의 월척을 낚기 위해 최고급 호텔의 스위트룸에 작업실을 마련하기로 계획한다. 돈 한푼 없는 알거지였지만 그것은 이 엽기적인 모녀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

여러 가지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최고급 호텔에 최고급 식사 등 최적의 작업환경을 만들어 놓은 이들은 표적 사냥을 위하여 팜 비치 구석구석을 뒤지고 다닌다.

팜 비치에서 요트를 타고 다니며 가장 돈 많은 남자를 고르던 중 그들 눈에 들어온 최고의 목표물 윌리엄 텐시... 그는 담배 회사 사장으로 수 십 년간의 골초생활로 살날이 얼마 남지 않은 혐오스러운 억만장자이다.

맥스는 그를 유혹하기 위해 미국 물정을 모르는 러시아 여인 올가로 변신해 그의 동정심과 보호본능을 자극하여 프로포즈를 받아내려고 용을 쓰고 페이지는 섹시한 그의 가정부로 취직을 하게 된다. 작업이 한창 무르익을 무렵... 그들에게 뜻하지 않은 위기가 찾아온다.

바로 독립을 하기 위해 단독으로 또 다른 표적 잭을 공략하던 페이지가 작업을 진행하던 중 순수하고 따뜻한 잭에게 사랑을 느끼게 된 것... 게다가 설상가상으로 얼마 전, 이들 모녀에게 사기 당한 돈 많은 건달 딘까지 이들을 잡으러 팜비치로 들어오는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