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홍보도 쇼핑시대-원하는 것 골라 쓰세요” ePR몰 오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다양한 맞춤형 홍보 상품을 제공하는 ‘ePR몰(www.eprmall.com)’이 새롭게 오픈 했다. ‘ePR몰’은 마치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입하듯이, 다양한 홍보상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다.

이를 위해 ‘ePR몰’은 온라인신문협회, 인터넷신문협회 등에 소속된 100여 개의 인터넷 언론사와 언론홍보 대행계약을 맺고 수십 종의 홍보 상품을 사전 제작해 놓았다.

‘ePR몰’의 장점은 사전 제작한 다양한 맞춤형 홍보상품 덕분에 클라이언트들이 꼭 필요한 홍보 상품만을 저렴하고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홍보비용 책정 방식도 합리적이다. 불필요한 서비스까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기존 홍보비 책정 방식과 달리, 성과 대비 비용책정 방식을 채택해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홍보를 원하는 비용에 할 수 있게 했다. 이는 맞춤형 홍보 상품을 사전 제작해 클라이언트가 필요한 상품만을 고를 수 있게 했기 때문이다.

epr몰이 확보하고 있는 홍보 상품은 ‘온라인 언론홍보’, ’신문 및 잡지 홍보’, ’동영상홍보’ ‘주식거래시스템(HTS)홍보’, ’키워드최적화 홍보’ 등 수십 종에 이른다.

특히 유해기사로부터 회사가 신속하게 반박 자료 등을 통해 대처할 수 있는 ‘위기관리 홍보 상품’은 epr몰의 대표 상품 중 하나다.

여러 매체를 활용하는 크로스미디어 홍보도 눈길을 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체 지면은 물론 모바일, 동영상 심지어 전광판까지 활용해 종합적인 홍보가 가능한 서비스다.

‘ePR몰’ 하지윤 대표는 “홍보 방식도 새로운 미디어 환경에 맞추어가야 한다”며 “앞으로도 뉴미디어 트렌드에 맞는 홍보 상품을 대거 늘려 홍보에 관한 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