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산 속에서 만나는 바다, 시간가는 줄 몰라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휘닉스리조트에서는 평창의 휘닉스파크와 제주의 휘닉스아일랜드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회원권을 판매하고 있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도심을 떠나 바캉스를 떠나는 가족들이 늘고 있다.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에 휴식을 주기 위해 떠나는 바캉스지만 휴가계획을 세우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런 가족들에게 올 여름에는 온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가족 휴양지 휘닉스리조트를 추천한다.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파크는 호텔, 콘도, 스키장, 골프장, 워터파크, 레저시설 등을 즐길수 있는 사계절 종합 휴양 리조트다. 잭니클라우스가 설계한 국내 최고 수준의 골프클럽과 천연암반수, 워터파크인 블루캐니언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어 엄마, 아빠는 물론 아이들도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천연 광천수에서 즐기는 지중해풍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은 롤러코스터형 워터슬라이드를 비롯한 스릴만점의 다양한 어트랙션이 있어 바다에 가지 않고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휘닉스파크의 랜드마크인 몽블랑 정상에서는 푸른 잔디를 뛰노는 양떼들을 만날 수 있다. 해발 850m 고원 5만평 부지에 조성된 휘닉스파크 허브정원은 국내 최대규모다. 허브정원에는 로즈마리, 페퍼민트, 라벤더 등의 허브를 비롯해 약 100여종의 다채로운 허브를 만날 수 있다.

 제주도에 있는 휘닉스아일랜드에서는 다양한 해양레포츠도 즐길 수 있다. 휘닉스아일랜드에는 천혜의 절경을 자랑하는 섭지코지의 20여만평 부지에 위치한 최고급 빌리지와 콘도미니엄, 골프연습장, 프라이빗 비치 수영장, 고급 레스토랑, 자연공원, 명상센터, 아트 갤러리, 해양스포츠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휘닉스리조트에서는 평창의 휘닉스파크와 제주의 휘닉스아일랜드를 가장 효과적으로 누릴 수 있는 ‘스마트 회원권’을 판매 중이다. 대한민국 대표 휴가지인 강원도와 제주도의 콘도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국내 10대 베스트코스로 손꼽히는 휘닉스파크 골프클럽 무료 및 주중 우대 혜택을 받고 워터파크인 블루캐니언, 스키장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휘닉스아일랜드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스마트 회원권의 큰 장점은 가족을 포함한 지인들과 회원권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는 점이다. 콘도는 기명회원권을 직계가족 외에도 최대 7인까지 등록하여 이용할 수 있고, 수시로 변경이 가능하다. 골프는 골프 그린피 최대 50%할인, 워터파크는 최대 70% 할인, 스키장 리프트도 최대 50%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물론, 회원권 만기가 되면 보증금을 전액 환불 받을 수 있고, 한화리조트와의 제휴를 통해 전국 한화리조트 12개 체인을 회원가로 이용하며 부대시설까지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는 장점도 빼놓을 수 없다.

 법인도 회원권 구매가 가능하며 직원들의 복지프로그램, 회사 워크샵, 비즈니스 용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임직원 복지후생 예산으로 콘도회원권을 구입할 경우 1:1 담당 매니저를 배정해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365일 논스톱서비스를 제동한다. 자세한 안내는 홈페이지(www.pp.co.kr)와 전화(02-554-0600)로 가능하다.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