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2 생생현장인터뷰- 20여년 외길만 걸어온 절임식품의 선두주자 “은남식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회사를 운영하면서 저에겐 바뀌지 않을 철칙이 하나 있습니다. 다른분들도 그러시겠지만 저는 유독 소비자가 안심하게 드실수 있도록 정직하게 만드는 것이죠. 요즘 같이 농산물 이나 재료값이 많이 오를땐 힘들기도 하지만 앞으로도 제가 가진 운영철칙은 바뀌지 않을 겁니다.” 김은남 대표의 설명이다. 우리가 자주 먹는 짜장면을 먹을때 빼 놓을 수 없는것이 있다. 짜장면의 느끼함은 단번에 없애주는 단무지! 이번에 찾아 본 곳은 단무지를 만드는 대표적인 기업이라 할 수 있는 “은남식품”의 대표진의 경영마인드를 들어보았다. 정직한 경영이념으로 20여년간 절임식품계의 선두주자로 걸어온 은남식품은 100%의 국내산 농산물로만 이용한다고 한다. 직접 농장과 계약 재배하여 생산을 하기 때문에 좋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자신있게 선보일 수 있다고 한다. 이 회사의 대표식품은 아삭아삭 새콤한 은남항아리(맛단무지, 김밥용단무지, 통관단무지, 장아찌류, 꼬들단무지, 은남항아리쌈무(새콤한맛,와사비맛), 락교 등 신선한 원료료만 만들어지고 있어 식감부터 다르다.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좋아하는 이 곳의 쌈무와 단무지는 한번 이용한 고객은 재 구매율이 높다고 한다.

경영진의 정직한 경영이념 때문일까? 최근 고속성장으로 시설확장과 신제품출시로 다양한 제품들을 개인 소비자들에게도 선보이고 있다. 업소용으로만 납품하던 식품들이 이젠 일반 대형마트에도 은남식품의 단무지와 쌈무 등 다양한 제품들을 볼 수 있는 것이다. 전통있고 우수한 제품으로 소문난 절임식품계의 대표기업 “은남식품”은 바른 먹거리 문화에 앞장서고 있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더욱더 좋은 제품을 이용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대표진의 경영마인드가 돋보이고 있다. - 홈페이지 : www.절임식품.kr - 문의 : 032-582-6545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의 정보성 보도 제공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