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동두천 동아 더 프라임 아파트, 중심상권 인근 ‘공원속 단지’ 명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동아건설은 경기도 동두천시 지행동 지행역 동아 더 프라임 아파트(조감도)를 분양하고 있다. 지하 2층 ~ 지상 20층 전용면적 84㎡형 492가구로 구성됐다. 경원선 지행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서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서울 외곽순환도로(송추IC, 의정부 IC)가 주변에 있으며, 3번 국도를 이용하면 양주나 의정부로 가기 쉽다. 많은 지방도로가 도시 주변에 연결되어 있어 경기 북부권 뿐 아니라 서울시내로의 접근성도 좋다. 여기에 구리~서울~남양주~의정부~포천을 잇는 서울~포천 민자고속도로가 2016년 말 완공될 예정이어서 향후 교통환경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지행역 동아 더 프라임은 ‘공원 속의 마을’을 테마로 조성된다. 단지 3면이 칠봉산 생태숲에 둘러싸여 쾌적하다. 북쪽에는 주민들의 건강과 휴식을 위한 휴게공원이 만들어진다.

 단지 내에는 시냇가가 꾸며지고, 단지를 순환하는 약 450m의 건강산책로가 조성된다. 단지 동서를 가로지르는 중심보행축을 따라 어린이 놀이터 2곳, 공원 2곳, 광장 3곳이 연결돼있으며 풍부한 조경계획을 통해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에는 입주민 전용 스포츠시설인 휘트니스센터와 실내 골프연습장을 비롯해 경로당, 주민공동시설, 입주자대표회의실, 도서관, 보육시설 등이 마련된다. 일부 최상층 세대에는 다락이 제공된 다. 분양 문의 031-866-9988.

권영은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