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민프레스 게임개발 전문출판사 표방

중앙일보

입력

민프레스가 게임 프로그래밍 관련 번역서를 12월 초 출판하며 '게임개발전문출판사'를 표방하고 나섰다.

민프레스는 (주)민커뮤니케이션에서 운영되고 있는 출판사다.

(주)민커뮤니케이션은 그래픽과 디지털 전문유통을 시작으로 현재는 전문포탈사이트 운영과 3D전략게임 〈비너시안〉을 개발중에 있다.

(주)민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리얼타임 3D 전략 게임 〈비너시안〉은 자체 개발한 'Sigma 3D 게임 엔진'을 사용해 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 환경을 갖추고 있고, 올해 참가한 LA E3 게임쇼와 런던 ECTS를 통해 해외수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회사가 출판하는 Tricks of the Windows Game Programming gurus는 Direct 3D Immediate 모드를 포함한 Direct X의 최신 버전과 Genesis 3D 엔진과 API 매뉴얼을 포함함으로 게임 프로그래밍의 가장 진보된 범위를 포함하고 있다.

이 책의 주요 특징은 수학적 개념과 알고리즘(Pathfinding, 신경망 인공지능), 메모리, 데이터 구조(BST Three, Linked List)에 관한 내용이 다른 책들에 비해 보다 상세하게 다룬다는 것이다.

책의 중간 중간에 저자가 충고하는 게임 제작의 팁들이 아주 유용하게 쓰인다. CD 2장은 게임 제작 내용을 따라해 볼 수 있도록 Visual C++ 버전이 들어 있고, 각 예제의 소스, 실행 파일이 들어있다.

민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