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ADHD아동을 위한 집중력 향상 음반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뮤즈벨 (대표 박현숙)은 실용음악을 전공하고 아동 음악 강사로 활동하던 중, 음악을 통해 아동들의 행동과 태도가 바뀌는 것을 보고 ‘사람의 삶을 행복하게 하는 음악’을 만들자는 생각으로 음반을 기획하던 과정에서 창업하여 현재 제작, 유통중인 음반으로 ‘슬로우 동요 반주’, ‘슬로우 동요반주 2’, ‘ADHD 아동을 위한 집중력 UP 음악 감상’, ‘머리가 좋아지는 냠냠송’이 있다.

‘슬로우 동요반주’와 ‘슬로우 동요반주 2’는 기존 동요를 유아, 아동의 눈높이에 맞추어 느리게 연주한 반주 음반이며 핸드벨, 오카리나 등 악기를 연주하거나 노래부를 때 반주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ADHD 아동을 위한 집중력 UP 음악 감상’은 임상실험을 통해 집중력 향상과 충동성 억제가 입증된 음악들이 수록된 이 음반은 일상생활(독서시간, 놀이시간, 식사시간, 휴식시간)에 배경음악처럼 들으며 효과를 볼 수 있어서 부담 없이 사용가능하며 ADHD가 아닌 일반아동도 함께 집중력이 향상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모든 아동이 함께 사용 가능하다.

또한 ‘머리가 좋아지는 냠냠송’은 두뇌 발달과 촉진,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음악을 주제로 한 음식테마송 음반이다. 유아, 아동들이 호두, 브로콜리, 시금치, 콩 등의 다양한 음식과 친해질 수 있는 음악들로 귀여운 음식 캐릭터도 포함되어 더 친근감을 준다.

뮤즈벨은 감동을 주는 음악에 실용적인 목적을 더한 음악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 동요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여 플래시 애니메이션을 통해 캐릭터 상품 및 음원의 해외시장 진출을 고려중이라고 한다. 세상을 바꾸는 음악을 만드는 뮤즈벨에 기대를 해본다. (문의 010-9061-189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