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이티드항공은 3일 자체 라운지와 대기실에 무선 인터넷 접속을 설치해 불만이 있는 승객은 레드 카펫 클럽으로부터 직접 이메일로 불만사항을 접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 계획은 무선 가능 랩탑이나 핸드헬드 컴퓨터를 갖고 있는 승객들이 모뎀이 설비된 전화나 라운지 전화를 이용할 필요가 없도록 해주게 된다.
또 승객들이 무선 연결을 이용해 이메일을 읽고 웹을 서핑하고 온라인으로 비행편의 취소 여부를 체크할 수도 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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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나이티드항공은 3일 자체 라운지와 대기실에 무선 인터넷 접속을 설치해 불만이 있는 승객은 레드 카펫 클럽으로부터 직접 이메일로 불만사항을 접수할 수 있도록 한 것이라고 말했다.
이 계획은 무선 가능 랩탑이나 핸드헬드 컴퓨터를 갖고 있는 승객들이 모뎀이 설비된 전화나 라운지 전화를 이용할 필요가 없도록 해주게 된다.
또 승객들이 무선 연결을 이용해 이메일을 읽고 웹을 서핑하고 온라인으로 비행편의 취소 여부를 체크할 수도 있게 된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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