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다이제스트] 프로농구 LG 단장 김완태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28면

프로농구 LG 단장 김완태

프로농구 LG는 김완태(54) LG전자 경영지원팀장(상무)을 전임 허병진(54) 단장에 이어 제6대 단장으로 선임했다고 7일 발표했다.

이용대-정재성, IBF 선정 올해의 선수 후보

이용대-정재성(이상 삼성전기)이 국제배드민턴연맹(IBF)이 선정하는 ‘올해의 남자 선수’ 후보로 선정됐다고 대한배드민턴협회가 7일 발표했다. IBF는 올해 성적과 페이스북 인기투표를 합산해 12일 올해의 선수를 발표한다.

10~11일 삼성생명 초등 우수선수 탁구대회

삼성생명은 10~11일 경기도 용인의 삼성생명 휴먼센터(연수원)에서 ‘제28회 삼성생명배 초등학교 우수선수 초청 탁구대회’를 개최한다. 올해 대회에는 초등부 3~6학년생 81명이 참가하며 학년별 우승자에게는 ‘유승민 장학금’(1인당 240만원)을 지급하는 등 학년별 3위까지 트로피와 상금을 준다.

휘문고 박민우, 이영민 타격상 수상

휘문고 내야수 박민우(18)가 7일 서울 마포구 도화동 서울가든호텔에서 열린 2011 야구인의 밤 행사에서 고교야구 최고타자에게 주는 이영민 타격상을 수상했다.

롯데, SK 간 임경완 보상선수로 임훈 지명

프로야구 롯데가 자유계약(FA)으로 SK로 이적한 투수 임경완(36)의 보상선수로 왼손타자 임훈(26)을 지명했다고 7일 발표했다.

김성근 감독, 자전적 에세이집 펴내

김성근(69) 전 SK 감독이 자전적 에세이집 『김성근이다』를 7일 펴냈다.

프로야구 LG, 어린이재단에 후원금

프로야구 LG 트윈스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7일 서울 무교동 어린이재단 본사에서 후원금 전달 행사를 열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