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 홈케어 보다 메디컬 케어가 답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은피부과 김태은 원장

깨끗하고 환한 피부는 사람의 이미지를 좌우할 만큼 중요한 요소다. 아무리 예쁜 이목구비를 지녔다 해도 피부가 얼룩덜룩 하고 잡티가 있으면 상대적으로 나이가 들어 보이기 마련이다. 이런 까닭에 누구나 한 번쯤은 어린 아이처럼 맑고 깨끗한 피부를 꿈꾼다. 10대 여고생도, 20대 직장여성도, 중년 여성이라 해도 이 점은 마찬가지다.

하지만 무결점 피부를 만드는 일은 쉽지가 않다. 저마다 여드름, 색소 침착, 피부 탄력저하, 기미, 주름살, 주근깨 등 나이대 별 피부에 따라 다양한 트러블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특히 바쁜 직장인과 수험생들 중에 피부 트러블에 시달리는 사람이 많다. 피부의 적은 바로 스트레스인데 과도한 업무나 공부로 인해 피로가 누적되면 피부에 그대로 반영되기 때문이다.

피부 트러블을 치료하기 위해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방법으로는 화장품, 마사지, 팩을 통한 자체적인 피부관리, 피부에 좋은 음식 먹기 등이 있으나 이는 어디까지나 지엽적인 방법이며 부분적인 개선만을 가져다 줄 뿐이다. 특히나 기미, 여드름흉터와 같은 색소 질환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려면 시간을 갖고 전문 병원을 찾아 꾸준히 치료를 해야 한다.

그런 가운데 20년의 노하우를 자랑하는 은피부과가 시행하고 있는 메디컬 스킨케어가 주목을 받고 있다. 메디컬 케어란 국내 최초로 피부클리닉과 스킨케어를 접목시킨 개념으로 병원에서의 치료를 집에서까지 지속시켜 치료 성공률을 높인다.

특히 색소침착을 개선하기 위한 치료는 환자 개개인의 피부탄력을 고려하고, 상층 중층 하층 등 기미 색소의 깊이 정도에 따라 레이저 선택이 가능한 맞춤치료로, 레이저를 통해 색소를 효과적이고 안전하게 분해해준다.

은피부과의 김태은 원장은 “메디컬 스킨케어는 다양한 레이저를 사용해 불필요한 색소를 제거하면서 피부세포 단계에서 발생하는 피부문제를 근본적으로 교정해 치료효과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까지 동시에 회복시켜준다”면서 “피부 기미잡티 주근깨 외에도 색소침착과 넓어진 모공 및 여드름 자국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은피부과는 1990년 개원이래 환자 개개인의 피부 타입을 정확히 파악하고 이에 따른 진단과 처방에 따라 문제점을 해결하는 고객만족 vip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그런 까닭에 연예인들이 자주 찾는 전문 피부과로도 유명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