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200만원대 신길뉴타운, 영등포 역세권, 여의도 생활을 동시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신길 뉴타운의 미래가치와 트리플역세권(1호선 영등포역, 1, 5호선 신길역)
- 합리적인 분양가 1,250만원대 영등포 역세권
-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 롯데마트, 이마트 등 편리한 생활


선원건설은 영등포구 신길동에 주상복합아파트 총 78세대를 선보인다.

현재 성황리 분양중인 신길 선원가와인 아파트는 3.3㎡당 1,250만원대라는 합리적인 분양가로 여의도 생활을 누리며, 영등포 최대규모의 뉴타운 개발지구의 프리미엄 혜택까지 선점하는 위치로 실수요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관심이 많은 프로젝트이다.

지하 5층에서 지상15층 규모로, 80㎡A, B, 84㎡ 3가지 타입으로 편리한 주변 교통과 생활환경을 고루 갖춘 실속형 아파트로 평가된다. 1만 8천여세대의 신길뉴타운의 미래가치를 먼저 선점할 수 있는 위치로 여의도생활을 누리는 뛰어난 입지라 할 수 있다.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이 4분대, 지하철 1, 5호선 신길역 이용이 편리하며,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가 바로 인접해 사통팔달 교통특구라 할 수 있다, 신길~여의도를 연결하는 ‘여의도 샛강 보도교’ 개통 과 신안산선 복선전철 도림사거리역과 영등포역이 인접(2018년 1단계 완공예정)하다.

주변에는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 쇼핑시설과 롯데시네마, CGV, 영등포문화예술회관등 문화시설을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다. 6만㎡의 영등포공원, 6㎞의 산책로가 있는 여의도 샛강생태공원 등이 인접 있다. 우신초, 도림초, 영원중, 장훈고 등 우수학군에 위치하고 있어 생활, 문화, 휴식, 교육 등 다양한 특장점을 누릴 수 있다.

입주민의 여가활동을 위한 주민공동시설과 시원한 물줄기가 흘러내리는 2층 옥외벽천, 건강을 위한 운동공간, 개방성을 높인 분위기 있는 테라스풍의 휴게쉼터 등 입주민을 위한 편의시설 또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타임스퀘어의 오픈으로 영등포역 주변 상권과 주거환경 개선을 통한 지역발전이 가속화 되면서 서울시내 새로운 중심의 축으로써의 영등포의 가치가 주목 받고 있어, 주변 및 타지역에서도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 분양문의 : 1577-7698
- 분양정보 자세히보기 : http://singil.gawain.co.kr/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