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자연+첨단’의 만남 화곡동 ‘강서힐스테이트’ 분양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현대건설이 최근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강서힐스테이트 아파트(조감도) 견본주택 문을 열고 분양몰이에 나섰다. 분양 조건도 변경했다. 계약금 최저 정액제로 59, 84㎡형은 2500만원, 119, 128, 152㎡형은 3500만원이다. 중도금 1회분은 잔금으로 이월이 가능하다. 119, 128, 152㎡형은 중도금 2회분 무이자 융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발코니와 외부창호를 무료로 시공해준다.

 강서힐스테이트는 강서구 화곡3주구를 재건축하는 아파트로 2603가구의 대단지이고 일반분양 물량은 879가구다.

 지하철 5호선 우장산역·화곡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강서로·화곡로도 가깝다. 우장산근린공원과 수명산·한강시민공원이 가깝다. 학군도 괜찮다. 덕원중·화곡중·화곡고·덕원예고·덕원여고·명덕외고 등이 주변에 있다.

 조경시설이 뛰어나다. 화곡의 옛 모습과 자연을 담은 정원인 나루원과 자연관찰원, 문화놀이터, 화곡의 문화 ‘화곡 12경’을 담은 아트&컬처가든, 자전거 하이킹 및 산책을 위한 약 1㎞의 단지 내 둘레길 ‘화곡 둘레길’을 조성한다. 최첨단 유비쿼터스 시스템도 적용된다. 강서힐스테이트는 U-키만으로 공동현관 출입이 가능하고 무거운 짐을 들고 있어도 터치 한 번으로 현관문을 열 수 있다. U-키의 비상버튼을 누르면 비상영상을 집으로 송출해 엘리베이터·현관·지하주차장·놀이터에서 일어날 수 있는 범죄를 예방할 수 있다. 주차 관련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유비쿼터스 주차 정보 시스템(UPIS)리더기에 U-키를 인증하면 엘리베이터 호출, 주차위치 확인, 이동통신에 따른 CCTV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또한 현대건설이 세계 3대 디자인상을 수상한 친환경 시설물인 ‘자연에너지 놀이터’ ‘태양광 뮤직 파고라’ ‘에코놀러지 자전거 보관대(친환경 생태 자전거 보관대)’ 등이 단지에 설치될 예정이다. 분양 문의 1577-5156.

박일한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