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코피지/블랙헤드]매일하는 세안법도 트렌드에 맞게 꼼꼼히 하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까슬까슬 얼굴 붉어지는 블랙헤드와 코피지 완화는 가라! 피부관리가 남녀노소 구분 없이 발전하고 있는 이 시대에 아직도 스크럽제나 필링젤, 코팩으로 코피지와 블랙헤드 완화를 한다는 건 너무 뒤처진 얘기 아닌가? 코팩으로 코피지를 예방 하게 되면 모공수축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는 건 이제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고, 화이트헤드나 블랙헤드를 스크럽제로 하게 되면 목욕탕에서 볼 수 있는 때 타올로 얼굴을 미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된다. 이런 자극적인 블랙헤드와 코피지 예방법이 스크럽제가 아닌 최신 트렌드에 맞는 신개념 세안법과 함께 사용하는 폼클렌징, 요즘 화장품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코피지와 블랙헤드 관리 후의 피부관리법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자.

STEP 1. 블랙헤드와 코피지 예방법의 신개념 세안법! 함께 하는 폼클렌징의 성분을 확인하자.
신개념 세안법이라 하면 블랙헤드와 코피지를 저자극 폼클렌징의 세안만으로 쉽게 예방하고, 꼼꼼하면서 철저한 클렌징을 해 주는 세안법을 말한다. 이런 세안법에 필요한 폼클렌징 제품인 트러블솔루션 폼클렌징(WWW.RESKIN.CO.KR)은 피부 청정 효과로 피부 자극 및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스크럽제가 아닌 폼클렌징의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이 부드럽게 모공의 과잉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여 블랙헤드와 코피지까지 말끔하게 해 주고 민감한 피부에도 저 자극으로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제거하는 저자극성 폼클렌징이다. 세안법에서 폼클렌징을 선택하는데 있어 무조건 깨끗하게 클렌징해 주는 제품을 선택한다면 피부에 자극을 주게 될 수 있다. 세안법에 폼클렌징제품만 변화를 준다면 블랙헤드와 코피지가 쉽게 될 순 없을 것이다. 여기에 예민피부를 위한 타올인 훼이스클리너를 함께 사용해 세안법의 변화만으로 블랙헤드와 코피지 예방을 최소한의 자극으로 할 수 있도록 하자.

STEP 2. 블랙헤드와 코피지에만 초점을 두지 말고 원인을 파악해 보자.
블랙헤드와 코피지에만 혈안이 되어 고민하지 말고, 이젠 블랙헤드와 코피지를 위해 블랙헤드와 코피지가 생기는 원인을 막아보도록 하자. 트러블솔루션 아크레스큐 앰플(WWW.RESKIN.CO.KR)은 블랙헤드와 코피지의 원인을 잡아 관리해주는 앰플이다. 피부 문제점 개선 과정을 통해 피부 고민을 억제하고 블랙헤드와 코피지를 위한 피지 밸런싱 작용과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하는데도 효과적이다. 블랙헤드와 코피지를 위해 스크럽제만에 의존하는 것이 아닌 기능성 앰플로 블랙헤드와 코피지가 생기기 전에 예방을 미리 하는 것이 좀 더 효과적인 피부관리법이라 할 수 있겠다.

STEP 3. 피부관리실에서 받을 수 있는 피부관리법, 집에서 하도록 하자.
신개념 세안법과 폼클렌징을 사용하고, 스크럽제로 피부의 각질을 벗겨내도 피부관리실에서 받은 듯한 윤기나는 피부가 만들어지기 어렵다고 느낄 때, 일주일에 2번 정도의 사용으로 스크럽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매끈 피부를 만들 수 있는 트러블솔루션 하이드로 겔 마스크(WWW.RESKIN.CO.KR)는 저자극성 폼클렌징을 사용한 세안법으로 깨끗해진 피부에 붙였다가 떼어내면 연예인들의 윤기나는 물광피부를 얻을 수 있다. 마찬가지 성분이 식물성으로 저자극 성분이지만 피부 장벽 강화 효과가 뛰어나 기존의 스크럽제에 의한 피부를 개선시키는 효과를 준다.

블랙헤드, 코피지만 제대로 해도 피부관리의 반은 끝났다고 한다. 그만큼 스크럽제는 피부관리에 필수였다. 하지만 이젠 스크럽제의 자극을 느끼지 않고도 충분히 깨끗한 피부를 연출하면서 예방까지 할 수 있으니 당장이라도 자신의 잘못된 세안법을 체크해 보도록 하자.

- 자료제공 : RECRE 뷰티플래너 조미희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