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10월에 만나는 J-Special

중앙일보

입력

중앙일보 독자들을 위한 서비스 J-special이 건강 강좌와 함께 토크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15일 오전 11시, 자생웰니스센터 더제이 4층에서 진행되는 튼튼관절교실에서는 ‘근육통과 구별해야 할 류머티스 관절염’이라는 주제를 다룬다. 잠실자생한의원 변혁 원장이 강의를 맡았으며 평소 관절염으로 고생하고 있는 이들에게 중요한 치료 정보를 전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이와 함께 몸 상태에 맞는 스트레칭 법까지 배울 수 있다.

16일 오후 2시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문화센터 토파즈홀에 가면 유쾌한 토크쇼를 즐길 수 있다. 중앙 컬처스 클럽에서 마련한 ‘정선희의 리얼 토크쇼’는 개그우먼 정선희의 사회로 진행되며, 게스트로 테라피스트 임경미, 서울성모병원 서병규 교수, 방송인 이다도시가 출연해 ‘리얼 웰빙 미인 노하우’ ‘우리 아이 정상적으로 크고 있나요?’ ‘봉주르 와인 이다도시의 행복 공감’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온라인 대입컨설팅 회사 ‘씨스쿨’에서 현재 고2(예비고 3) 학생들을 대상으로 ‘1:1 무료방문학습컨설팅’을 진행한다. 입시를 앞두고 무료학습컨설팅을 받고 싶은 학부모나 학생은 씨스쿨 상담 센터(1600-7166)로 신청하면 된다(선착순 200명).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독자는 중앙일보 고객멤버십 사이트(jjlife.joongang.co.kr) 우측 상단의 ‘J-Special 배너’를 클릭해 신청하면 된다.

▶ 문의=1588-3600

<하현정 기자 happyha@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