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국민의 ‘라이프 디자이너’로 새 출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KB국민카드는 국민에게 힘이 되는 카드사를 만들기 위해 탄생했다.

(주)KB국민카드는 지난 6월 8일 최기의 대표이사 사장 등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KB국민카드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선포했다. ‘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라이프 디자이너’로 요약되는 KB국민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카드를 단순 결제 수단을 넘어 국민생활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생활제품으로 규정하고,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보다 풍요롭고 즐거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현명한 카드 생활을 설계하고 제공하는 라이프 디자이너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국민생활의 힘이 되고자 하는 KB국민카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다양한 혜택의 상품 및 서비스 개발, 수퍼스타K3, KBL프로농구, 록뮤직 페스티벌 후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등으로 투영돼 나타나고 있다. 한편 KB국민카드는 ‘2011 소비자의 선택’ 신용카드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