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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테크윈, 전자상거래 강화

중앙일보

입력

삼성테크윈(구 삼성항공)은 인터넷을 토대로 하는 전자상거래 분야와 오프라인의 특성을 접목하는 방법으로 브랜드를 강화키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는 자체 개설한 사진전문 포털사이트인 `줌인(www.zoomin.co.kr)''이 개설 3개월만에 15만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1천5백여대의 삼성케녹스 카메라를 판매하는 등 호조를 보이고 있는데 따른 것으로 삼성테크윈은 앞으로 전자상거래 분야를 계속 확대할 계획이다.

삼성테크윈은 `줌인''에 가입하면 1만원의 쇼핑몰 사이버머니를 제공, 카메라 등을 구입할 때 사용하는 마일리지로 적립하거나 일정액을 할인받을 수 있는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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