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젠 엑스 캅

중앙일보

입력

겁없는 녀석들이 뿜어내는 비/트/액/션

홍콩 시내 중심가, 경찰서에 폭발사건이 발생한다. 사고로 아끼던 후배 대원을 잃은 진경위는 조사에 나서고, 사건이 국제 무기 밀매단과 관련되어 있음을 알게된다. 하지만 홍콩 경찰이 진경위의 보고를 받아들이지 않자 독자적인 수사를 결심하고 함께 일할 요원을 찾아 나선다.

경찰대학 교관실... 진경위가 교관을 만나고 있을때, 세 명의 학생이 들이닥친다. 학교로부터 퇴학 통지서를 받고 항의하는 그들과 교관 사이에 실랑이가 벌어지고 이를 지켜보던 진경위는 세 사람에게 자신과 함께 일하자는 제안을 한다.

터프가이 태자, 사고뭉치 해파리, 바람둥이 매취, 그리고 죽은 부하의 여동생, Y2K... 이들 네명과 함께 진경위는 수사에 나서고 테러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 다니엘의 클럽에 잠입한다. 한편 다니엘은 조직의 보스가 되기 위해 자신의 형을 죽이고 국제 무기 거래 조직의 아까도라와 손을 잡았다.

형의 클럽을 차지해 운영하면서 아까도라의 무기 구입에 협력하던 다니엘은 자신의 형을 죽인 자를 찾는 형의 친구, 락을 죽이기 위해 태자를 이용하려 한다. 하지만 다니엘은 오히려 락의 손에 죽을 운명에 처하고 태자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살아난다. 태자에 대한 의심을 버린 다니엘은 아까도라와의 무기 거래에 태자를 합류시키고 드디어 진경위는 그 현장을 덮치게 되는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