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MK창업㈜ 어울 펜션 제휴, “직원복지가 기업이 살 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MK창업㈜(대표이사 이재원, www.mkchangup.com)은 꽃지해수욕장 어울펜션(대표 김재진, www.eoul.co.kr)과 함께 ‘직원 복지 휴양지 지원’프로그램을 설립하기로 하고, 29일 서울 신사동 본사 내 MK창업 인크루팅 센터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휴 조인식을 가졌다.

MK창업㈜그룹과 창업몰(www.changupmall.com)을 대상으로 직원 복지 휴양지로 지원되는 어울펜션 휴양지 지원 프로그램은, 예약 시 비용을 지원하는 한편, 매 기수 일정 비율의 비용을 따로 적립하여 MK창업 총 직원 워크샵 및 팀별, 가족별 여행을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충남 태안 소재의 어울펜션은 또 하나의 집에 머무는 듯 포근한 품을 마련하고, 맛있는 요리를 준비하며, 향 좋은 레드와인을 함께 나누면서 마음과 마음 사이의 다리를 놓아줄 수 있는 벗이 되어주는 펜션이다.

펜션 내에 있는 어울카페에서는 커피와 티를 셀프 형태로 언제나 즐길 수 있으며,, 디너메뉴, 바비큐파티, 캠프화이어, 풍선이벤트, 보드게임, 인터넷과 명소할인, 레저 할인 등을 제공한다.

‘직원이 기업의 재산’이라는 모토로 시작된 MK창업의 직원 복지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시작된 휴양지 펜션 지원 프로그램은, 여행과 레저 서비스에서도 뛰어나다.

어울펜션을 이용하게 되면 백사장이 길게 늘어선 꽃지해수욕장의 주변 방포포구는 물론, 안면도 자연휴양림 등의 관광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수목원, 서바이벌 게임, 대게 등의 해산물 등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MK창업㈜ 어울펜션 제휴 담당 이열대리는 “언제나 성공창업을 위해 끊임 없이 정진하는 창업전문가로서의 과중한 업무에서 벗어나 좀 더 편안하고 즐거운 휴식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MK창업과 창업몰, 휴양지 관련 업체들의 지속적인 제휴 전략을 통해 효과적인 직원복지 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2)517-7755
출처: 창업할땐 창업몰 www.changupmall.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