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고백, 밀당, 재회 등 연애상담은 차머스로 통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그에게서 연락이 없으면 그는 당신에게 마음이 없는 것이다”

영화 ‘그는 당신에게 반하지 않았다’에 나오는 명대사 중 하나다. 영화 속 여주인공인 지지는 남자들의 입 발린 말에 쉽게 빠져들고 그들의 연락을 오매불망 기다린다. 그런 그녀에게 남자 주인공인 알렉스는 이런 말을 해준다. ‘진짜 그 남자는 당신에게 마음이 없는 것’이라고.

사람들은 흔히 주변 사람들에게 연애상담을 하곤 한다. 하지만 나와 친한 내 주변의 사람들은 언제나 ‘내 편’으로 내게 듣기 좋은 유리한 말들을 해줄 뿐, 실질적인 연애상담이 이뤄지는 경우는 거의 없다. 실제로 친구의 조언대로 고백을 했다가 낭패를 본 경험담은 주위에서 흔하게 들을 수 있는 에피소드 중 하나.

그렇다면 어디 정말 믿을만한 연애상담을 해줄 수 있는 전문 상담사는 없는 것일까? 이러한 고민들로 인터넷을 찾아보면 수많은 동호회와 클럽 등 서로의 연애에 도움을 주고 받는 사이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하지만 이들 역시 사랑에 고민하고 연애에 대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으로 전문적인 연애상담을 제공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것이 사실이다.

여기 사람들의 영원한 고민인 ‘사랑’에 대한 고민과 짝사랑, 고백, 밀당, 재회 등 연애에 대한 모든 것을 어설픈 경험담이나 추측이 아닌 과학적 방법으로 풀어주는 연애상담 전문 사이트 ‘차머스’(www.charmers.co.kr)가 있다. 런칭 후에도 적극적으로 마케팅에 나서지 않았지만 높은 성공률로 입소문을 타고 뉴스기사까지 보도된 곳이다.

유료연애상담 사이트인 차머스는 임상통계, 뇌신경학, 최면 등 전문적 심리학을 기반으로 심리를 분석한 학문적 연구가 동반된 연애상담을 펼쳐 눈길을 끈다. 차머스만의 획기적인 독창적 심리학 이론과 미세 지침들이 연애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청춘 남녀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는 것이다.

특히 전문 상담사를 고용해 연애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칭 ‘연애박사’들의 비과학적인 상담과 달리 학문적 연구와 수천건을 상담해온 통계를 기반으로 내담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 서울대, 고려대 등등 명문대 출신 상담사일지라도 예외 없이 수 개월의 혹독한 수습 상담사 기간을 거친 후 실전에 투입돼 믿음을 더한다.

한편 성공적인 연애상담으로 수많은 고객들의 지지와 입소문이 자자한 차머스는 과학적 심리학 근거는 물론, 객관적 설문조사와 통계에 기초한 상담으로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