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제작, 프리에르 웹솔루션으로 손쉽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온라인 사업의 성공을 좌지우지 하는 요소 중 하나가 바로 홈페이지라고 해도 과언은 아니다. 일반 쇼핑몰부터 각 업체의 홈페이지와 소셜커머스까지 온라인 사업분야는 확장되고 있으며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사용인구가 늘면서 웹환경도 시시각각 변하고 있는 터라 각 사업 성격과 유저 인터 페이스에 맞춤화된 웹사이트 구축은 온라인 사업의 기본이 되고 있다.

흔히 각 사업체는 홈페이지 제작에 들어갈 때 보다 전문화된 성격을 가미하기 위해 웹에이전시 등 전문업체에 의뢰를 하는데, 홈페이지 제작 프로그램인 웹솔루션을 통하면 보다 짧은 시간 내에 비용을 줄여 원하는 홈페이지를 구축할 수 있다.

웹솔루션 전문업체 프리에르(대표 강지응, priere.kr) 는 그동안 국내외 중소규모 금융기관 및 일반기업을 대상으로 다양한 ICT사업을 진행해온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 웹에이전시다.

프리에르는 온라인 사업모델로 각광 받는 소셜커머스 홈페이지 솔루션과 커뮤니티 웹사이트 솔루션까지 다양한 솔루션 모델을 갖춘데다가 스마트폰, 태블릿 PC등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까지 제작한다.

강지응 대표는 “홈페이지 제작시 일반적인 웹에이전시에 의뢰할 경우, 홈페이지 제작 시 기존 템플릿을 소량 변경해 저렴하게 공급받는 경우가 많은데 프리에르는 이를 지양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실제로 프리에르는 견적금액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고객의 의견을 겸허히 수용해 제작금액에 반영하고 있다. 또 모든 고객들의 성공적인 사업운영이 기업의 운영모토이므로 고객의 요청 시마다 미팅을 진행하고 제작 단계에서 디자인이나 내용 등의 수정사항이 발생하면 그 즉시 보완에 들어간다. 또 제작 완료 후 1년 동안 무상으로 제품 하자보수를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토털서비스를 선보인다.

이처럼 다양한 분야의 최적화된 기능의 프리에르 홈페이지 솔루션 샘플은 홈페이지(priere.kr)에서 직접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