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대생들만 묵는 기숙사형 오피스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하반기에도 오피스텔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특히, 정부가 주거용 오피스텔을 임대사업 등록 대상에 포함시키면서 소액 주거용 오피스텔 시장이 활성화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낳고 있다.

은퇴 후 노후대책의 일환으로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투자금액이 비교적 적고 안정적 임대수익이 가능한 오피스텔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다.

그러나 같은 원룸 오피스텔이라도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유망물량을 선별할 수 있는 안목이 필요하다.

인천 연수동에 위치한 신축 오피스텔 “미소지움”은 주변에 남동공단과 더블역세권(신연수역,선학역)그리고 7월 11일 교육과학기술처로부터 승인을 받아 경원대와 통합한 가천의대가 위치 하고 있어 확정된 수요층을 보장 받고 있다.

투자자 입장에서 보면 트리플파워의 효과 덕분에 향후 20여년이상 공실 염려를 할 필요가 없어 임대 사업을 위한 최상의 오피스텔이라 할 수 있다.

분양평수 8평형, 총분양가 6400만원, 융자알선 40%를 보장 받으면 실투자금은 3천만원 초반대이다.

오피스텔 ‘미소지움’ 인근에는 15년이상 된 오피스텔이나 원룸단지들 이라서 신축 오피스텔이라는 것만으로도 투자상품으로 월등해, 완공 될 경우 500%가 넘는 임대 수요층이 확보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청금은 1호실당 100만원이며, 미 계약시 전액 환불 된다. (1인 3실 이상 청약은 불가)

‘남백 미소지움’ 오피스텔은 지하1층~지상8층 규모로 지하1층, 지상1층은 주차시설이며 2~8층은 오피스텔로 총 63실로 구성된다. 송도국제도시를 배후 주거지로 가지고 있어 향후 가치상승이 기대되는 지역이다. 풀옵션으로 냉장고, 드럼세탁기, 에어컨, 전기쿡탑, LCDTV 겸 모니터, 빌트인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각 층마다 보안경비시스템이 제공된다

- 분양문의 : 032-566-1049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