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충남 ‘당진 리가(LIGA)’ 아파트 할인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LIG건영이 충남 당진군 신평면 금천리에서 분양한 ‘당진 리가(LIGA)' 아파트의 잔여분을 할인 분양중이다.

‘당진 리가’는 109㎡ (구 33평형) 403세대, 135㎡ (구 41평형) 92세대, 158㎡ (구 47평형) 98세대 등 총 593세대로 이루어져 있다. 건물이 타워형과 판상형 혼합구조로 설계돼 아름답다.

주변 교통환경으로는 서해안고속도로를 이용하면 당진IC에서 서울까지 1시간대에 이동이 가능하다. 당진 - 상주간 고속도로의 청원 - 상주간 구간이 개통되고, 당진 - 대전구간이 완공되어 경부, 서해안, 중부고속도로 등을 연결하게 되어 국토의 동서를 연결하는 출발점이다.

당진 현대제철과 당진 동부제강. 당진 동부제철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안고 있으며, 당진 버스터미널과 당진군청, 편의시설인 롯데마트를 이용하기 편리하다.

가장 큰 이슈로는 ‘당진 리가’ 옆에 대불대학교 당진 캠퍼스가 2013년 3월 개교 목표로 설립추진을 하고 있으며, 지난 3월 3일에 대불대학교 당진 캠퍼스 건립 MOU(업무협약)이 체결되었다.

또한 당진지역은 비투기 과열지구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시 승격에 대한 기대감과 철강산업 배후 주거단지로서 이주 및 전세 수요가 꾸준히 늘어나고 있어, 이 지역의 중대형 아파트 단지는 투자유망지역으로 꼽고 있다.

대불대학교 캠퍼스를 앞마당처럼 누릴수 있는 ‘당진 리가’ 아파트는 그래서 더욱이 관심이
증폭되는 실정이다.

‘당진 리가’ 단지내에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보육시설, 도서관, 스터디룸 등 고급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분양 관계자 설명으로는 투기수요는 억제하고 전세입자나 실수요자 우선으로 청약 및 계약을 우선적으로 받고 있다고 한다. 선착순 동호수 지정 분양중이다.

- 분양문의 : 041-355-0383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