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술 한잔 기울이며 가족의 정 쌓으세요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롯데칠성음료는 추석을 맞아 주는 사람의 정성과 받는 사람의 품격에 맞춘 스카치블루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주류 선물세트는 스카치블루(21년) 2종, 스카치블루 스페셜(17년) 2종, 스카치블루 인터내셔널 2종 및 스카치블루 몰트 위스키 2종(싱글몰트, 블렌디드몰트)으로 총 11만 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한층 고급스러워진 포장재와 테이스팅잔 등 유리컵 판촉물을 내장하여 받는 분의 품격을 높였으며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다.

국순당은 추석을 맞아 전통 명절에 선물로 알맞은 우리 술 선물세트 18종을 선보인다.
전통방식 그대로 제조한 순주 발효주로 차례전용주로 인기가 높은 예담은 명절 최고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또 ‘법고창신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법고창신 선물세트는 좀처럼 맛보기 힘든 고려시대, 조선시대 명주인 이화주, 송절주, 자주, 백하주, 석탄향 등을 문헌상의 전통제법 그대로 복원했다. 와인도 빼놓을 수 없다. ㈜아이앤제이와인에서는 에스터하지의 또 다른 자부심으로 탄생한 ‘QuinQuin(친친)’ 스파클링 와인 국내 신규 런칭을 기념하여 다양하고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에스터하지 QuinQuin(친친) 와인은 가볍고 톡 쏘는 듯하면서도 우아한 즐거움을 주는 스파클링 와인으로 전통적인 병입 발효방식으로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