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쫄깃한 생면으로 면발의 참맛을 보여주는 ‘불 1199국수 창업’!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무더운 여름을 맞아 냉면을 비롯하여 냉콩국수 등 여름철 별미 음식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여름철 별미인 면음식들은 메뉴마다 부드럽고 쫄깃한 면발과 시원하고 개운한 육수들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대한민국의 대표 국민메뉴들이다.

때문에 최근 장기적인 불황에도 여전히 뜨는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는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국수전문점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가맹점모집을 시작한 웰빙 국수전문점 ‘불 1199국수’ 역시 부담없는 창업비용과 사계절 유행을 타지 않는 안정적인 아이템이 큰 장점으로 작용하며 많은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자체생산된 쫄깃한 생면이 일품! ‘불 1199국수’

웰빙 국수전문점 ‘불 1199국수’는 이처럼 최근 외식분야 프랜차이즈에서 국수전문점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면발의 생명인 ‘쫄깃함’과 ‘부드러움’을 조합한 생면을 내세우며 고객들의 입맛사로잡기에 나섰다.

17년간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불 1199국수’만의 깊고 진한 육수와 자체 수작업을 통해 뽑아낸 생면은 기존의 건면과는 다른 탄력과 신선함이 더해져 미식가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웰빙 국수전문점 답게 냉면 및 국수 등의 면메뉴 뿐만 아니라 돈가스와 덮밥류, 곁들임메뉴(주먹밥, 만두, 떡볶이) 등의 다양한 메뉴들를 선보이며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해주고 있다.

이는 요즘 세대의 까다로운 입맞을 맞추고 소비자의 선택의 폭 또한 넓혔다는 점에서 ‘불 1199국수’만의 또 하나의 경쟁력으로 작용하고 있으며 특히 화학조미료나 가공식품을 일체 사용하지 않은 뽕잎국수나 새싹비빔밥 등은 웰빙 건강식으로 2~30대 여성들에게도 호응이 높다.

(주)자혜에프엔지 최순만 대표는 “가맹점에서 사용되는 모든 제품은 일일이 수작업으로 만들어진다. 기존의 건면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정성을 담은 맛과 서비스는 다시 발걸음을 돌릴 수 있도록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 ‘불 1199국수’에서는 보다 깨끗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현재 (주)자혜에프엔지에서는 7월 풀옵션 계약고객에 한해 최고 2천만원까지 무이자 창업자금 대출을 지원과 함께 포스 무상지원까지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러한 ‘불 1199국수’브랜드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고 싶다면 매주 열리는 본사 창업설명회를 참석해 보는 것도 좋다. 창업설명회에서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브랜드소개와 창업트렌드 분석 및 성공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