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날씬한 치킨 윙글, 치킨호프창업의 새 강자로 떠오르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연이어 30도가 넘는 기온을 보이며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음을 알리고 있다. 이렇게 무더운 여름, 뜨거운 열기를 식히기 위해 가장 생각나는 것은 바로 한밤중의 시원한 맥주와 치킨이다.

하지만 노출이 점점 많아지는 계절이기도 해 여성들에게는 물론 바캉스에서의 멋진 식스팩 복근을 자랑하고 싶은 남성들에게까지도 기름에 바삭하게 튀긴 치킨은 살을 찌우는 주범으로 다이어트의 적이 되고 있다.

하지만 맛있는 치킨을 먹으면서도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는 치킨이 있었으니 바로 오븐에 담백하게 구운 윙글치킨이다. 윙글치킨비어는 최근 몸매유지에 민감한 젊은 남녀들은 물론 건강을 생각하는 다양한 연령대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다.

이렇게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윙글치킨비어는 건강한 치킨이라는 사랑 받는 아이템과 함께 탄탄한 창업지원정책을 갖추며 창업시장의 새 강자로 급부상 하고 있다.

윙글치킨비어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치킨을 만들기 위해 메뉴연구에 힘쓰고 있는데, 좋은 재료는 물론 맛과 건강을 책임지는 다양한 조리법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윙글치킨, 마늘치킨, 베이크치킨은 윙글치킨호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다.

이와 함께 치킨호프 윙글은 맛 좋은 음식을 보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 즐길 수 있도록 빈티지한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한번 찾은 고객들을 다시 찾게 만들고 있다.


윙글치킨비어는 고객들은 물론 창업자들에 대한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는데, 인테리어의 경우 3.3m²당 140만원의 비용 중 절반을 지원해주는가 하면 2,00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까지 창업자금을 무이자대출 해주는 파격적인 제안을 내세우고 있어 창업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또한 마케팅을 위해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주고 있는 탤런트 변우민과 개그우먼 양희성을 통해 스타마케팅을 하고 있으모델로 내세워 인지도를 높이고 그 외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윙글치킨비어의 홍보에 힘쓰고 있다.

특히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윙글’본사 회의실에서는 예비창업주들을 위한 창업지원 사업설명회가 열리는데, 창업내용 및 지원책, 성공노하우 설명해주고 질의응답의 시간을 갖는다.

웰빙 트렌드에 알맞은 아이템과 전폭적인 지원으로 성공창업을 열어갈 수 있는 윙글치킨비어의 가맹점 문의는 전화(1577-9592) 혹은 홈페이지(wingle.co.kr)를 통해 가능하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