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펜션, 그 중심에 강원도 '헤븐캐슬'이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최근 정부의 '주5일제 수업제 전면시행' 발표에 따라 국내 여행 및 관광숙박산업에 청신호가 켜졌다.

특히, 주 5일제가 보편화되면서 고품격 여가선용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짐에 따라 전국 각처의 럭셔리 별장형 펜션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해외의 고급 풀빌라에 버금가는 럭셔리한 부대시설을 갖춘 ‘헤븐캐슬’(www.heavencastle.co.kr)은 요즘 가장 각광받는 별장형 펜션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속속 문을 여는 럭셔리 풀빌라 중 특히 헤븐캐슬이 주목 받는 이유는 향후 서울에서 1시간 반이면 도착하는 거리적 이점과 함께 주변에 다양한 휴양 여건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청정지역 강원도 횡성의 오크밸리 리조트 바로 옆에 위치한 헤븐케슬은 럭셔리한 별장형 펜션으로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헤븐캐슬의 객실은 허니문, 패밀리, 로얄스위트, 스위트, 노블레스로 구성돼 있고 개인풀장, 웰빙 건식 사우나, 월풀욕조, 운동기구 등 다양한 내부 시설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외부에는 잣나무 오솔길과 계곡, 족구장, 야외스크린 등이 마련돼 있다.

또 스키장과 MTB코스, 등산로, 실내수영장, 노래방, 볼링장, 푸드코트 등을 갖추고 있는 오크밸리가 지척에 있고, 동원썬벨리, 옥스필드, 벨라스톤 등 다양한 골프장도 근거리에 조성돼 있다.

이 때문에 조용한 휴가를 보내고픈 상류층에게 별장형 휴양지로 주목을 받고 있으며, 벤처기업 및 학계, 의약계 등 각종 단체의 연수용과 임직원 복지용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최근 임직원들의 복지가 기업경영의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면서, 고품격 휴식공간을 제공하려는 중소규모 기업의 매매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뿐만 아니라 럭셔리한 휴가를 보내는 것 이상으로 장기적인 관점에서 헤븐캐슬은 매력적인 투자처로 주목 받고 있다. 평창 동계 올림픽 유치 시 헤븐캐슬의 투자가치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며, 오는 7월 제2영동고속도로가 착공에 들어가고 이후 2016년 완공되면 서울에서 펜션 단지까지 거리가 1시간으로 단축돼 관광객 유치가 더울 활발해 질 것으로 기대된다.

다가오는 휴가철, 보다 품격 있고 특별한 휴가를 계획하는 이들이나 안정적인 수익을 통해 전원생활을 즐기고픈 투자자라면 강원도 횡성의 헤븐캐슬 펜션 단지로 눈을 돌려 보자.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