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어린이·청소년 위한 영어신문 대표회사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틴타임즈는 영어신문을 통해 논리적·비판적 표현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타임즈코어(www.timescore.co.kr)는 2000년 창간 이후 11년 동안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영어신문 대표 회사로 꾸준하게 성장해 왔다. 특히 영어신문을 통해 사교육비 부담 없이 영어 능력과 시사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타임즈코어는 수준별, 단계별로 중·고등 수준의 틴타임즈(www.teentimes.org), 초·중등 수준의 키즈타임즈(www.kidstimes.net), 유·초등 수준의 킨더타임즈(www.kindertimes.co.kr)를 매주 발행하고 있다.

학생들은 이러한 영어신문을 통해 논리적, 비판적, 주관적 표현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영어신문의 교육적 학습 효과는 영어로 스스로 판단하고 비판적 사고를 기를 수 있고, 수없이 많은 정보를 공유하는 요즘 세대에 필수 요소인 정보분석 능력까지 키우는 데 효과적이다.

학생들의 효과적인 학습을 위해 전체 기사를 원어민 음성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며, 단어학습, 워드팁, MP3 듣기, 문제 풀기, 모든 기사의 해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구독자의 수준에 맞춰 모든 기사에 말하기 속도조절 기능과 정확한 발음을 제공해 수준별 듣기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속청 시스템이 제공된다.

또한 학생들이 자신의 생각을 영어로 자유롭게 말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서 전화영어 폰타임즈(www.phonetimes.co.kr)를 운영하고 있다. 폰타임즈는 타임즈코어에서 해외 현지법인을 설립해 직접 운영하며 전문 강사들과 고객이 지정한 시간에 매일 국제전화로 학습하고 있다.

한편 틴타임즈는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제9회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영자신문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오두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