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학교, 오는 25일 예비대학생 및 지역주민 초청 ‘전국 지역 캠퍼스 특강의 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서울사이버대학교의 오프라인 교수 특강 및 전임교원이 직접 상담도

서울사이버대학교(www.iscu.ac.kr, 총장 이재웅)는 오는 25일(토) 1학기 종강 및 하반기 신•편입생 모집을 맞아 예비입학생들과 지역주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전국 지역 특강(만남)의 날’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국 지역 특강의 날’은 교수와 재학생 사이의 오프라인 유대관계를 증대시키기 위해 기획됐으며 경기, 대구, 부산, 광주, 경남 등 전국에 있는 서울사이버대학교의 5개 지역학습관에 교수가 직접 방문해 특강을 개최한다.

15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경기(의사결정의 달인 / 부동산학과 이진경 교수), ▲대구(금융지식이 힘이다 / 금융보험학과 서영수 교수), ▲부산(마케팅이란 무엇인가?/ 경영학과 전광호 교수), ▲광주(나와 너의 이해 / 군경상담학과 이정원 교수) 등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특히 이번 특강에서는 전임교원이 특강자로 나서며, 서울 본교캠퍼스에 방문하기 힘들었던 재학생들 및 예비입학생들 위해 학업상담 시간을 별도로 마련하였다. 서울사이버대 재학생뿐 아니라 특강에 관심 있는 일반인, 예비입학생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강인 서울사이버대 입학처장(노인복지학과 교수)은 “지역학습관 활성화를 통해 오프라인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특강을 개최함으로써 재학생뿐 아니라 지역주민에게도 교육의 기회와 혜택이 골고루 전해지기를 바란다”며“사이버대학 진학을 준비하는 예비입학생들은 교수님과 선배와의 만남을 통해 사이버대학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6월 25일 (토) 15시 지역별 특강

서울사이버대 지역별 특강 연간 일정


한편 서울사이버대학교는 7월 21일까지 5개 학부 13개 학과에서 2011학년도 하반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문의: 02-944-500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