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인사동맛집 '황후삼계탕', 소셜커머스 티몬과 손잡고 통 큰 반값 할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인사동맛집 '황후삼계탕'에서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와 손잡고 제공한 통큰 할인 이벤트 메뉴 명가삼계탕>


인사동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는 '황후삼계탕'이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이하 티몬)와 손잡고 통 크게 한 턱 쏜다.

'황후삼계탕'은 명가삼계탕(정가 28,000원)을 50% 할인된 14,000원에 판매한다.

'황후삼계탕' 관계자는 "2011년 5월 31일부터 6월 3일까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를 통해 명가삼계탕 메뉴를 50% 할인 판매한다"며, "티켓몬스터를 통해 진행되는 '황후삼계탕' 통큰 할인 이벤트 메뉴는 서울 인사동 맛집으로 잘 알려진 황후삼계탕(인사동 본점)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통큰 할인 이벤트는 1인당 5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유효기간은 2011년 6월 1일부터 같은 해 6월 30일까지 적용된다.

<유명인들이 좋아하는 인사동맛집 '황후삼계탕'>


티켓몬스터에서 판매하는 '황후삼계탕' 메뉴 명가삼계탕은 19가지 약재와 500g 영계, 산삼배양근, 동충하초 등이 첨가된 귀한 음식이다. 최고의 재료들로 12시간 정성스럽게 끓인 육수로만 삼계탕을 만들고 있어 미식가들로부터 "장인 정신이 깃든 메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실제로 일본 오키나와 키지무나페스타 김희선 한국 본부장은 "한-일 양국을 오가며 심신으로 지쳐있을 때 건강회복으로 가장 먼저 찾게 되는 음식이다. 맛과 영양이 함께 어우러져 머리가 맑아지고 기운이 샘솟는다."라고 극찬한 바 있다.

황후삼계탕 통큰 할인 이벤트는 명가삼계탕, 기본찬, 황주, 아이스티 등으로 구성됐다. 식전 제공되는 '황주'는 입맛을 살리면서 동시에 싱그러운 기운이 몸 속으로 퍼지는 효과를 준다. 감 액기스와 감식초가 주 재료다. 또한 식사 후 제공되는 망고, 키위 아이스티 또는 감 주스는 인사동 황후삼계탕 내 위치한 4층 하늘 정원과 인사동거리를 활보하며 마실 수 있도록 편리하게 제작됐다.

한편, 황후삼계탕은 영화 '식객'의 음식감독을 맡은 김수진 원장이 직접 궁중 보양식의 맛과 영양을 재현한 메뉴다.

<동충하초 첨가한 명품 '황후삼계탕' 티몬과 손잡고 통 큰 반값 할인>


황후삼계탕 관계자에 따르면, 이 메뉴는 '불로장생의 비약'이라는 별칭을 갖고 있는 동충하초을 사용했다. 동충하초는 맥각균목 동충하초과의 작은 버섯으로 곤충에 숙주 해 자라는 매우 귀한 약재이다. 고혈압 개선, 당뇨병 완화 효과, 간 건강 및 기능 회복, 해독 작용, 면역력 강화, 정력강화, 허약체질 개선 등의 효능을 갖고 있다. 이 밖에 황후삼계탕의 첨가물인 산삼배양근은 각종 스트레스 해소 및 성인병 예방, 해독 효능, 면역력 강화, 허약체질 개선 등의 효과를 준다.

'황후삼계탕' 통 큰 할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티켓몬스터 (www.ticketmonster.co.kr/deal/?cat=today&area=98&s_no=7902&sp=1), 또는 '황후삼계탕 홈페이지(www.hwanghusamgyet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