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창업몰] 창업전문가 육성프로그램, ‘1인 브랜드전략’ 세미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유희경 강사 초청, 창업전문가로 거듭나기 위한 성공전략 강의
- 이재원 대표, 개인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 개발에 힘쓸 것


수많은 프랜차이즈 창업 기업들의 생성으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성공창업을 꿈꾸고 있다. 이들의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MK창업㈜ 창업 전문가들의 활동 영역도 상권분석에서 경영전략, 브랜드 인큐베이팅에 이르기까지 좀 더 다양하고 전문적인 분야로 확대되어가고 있다.

이러한 창업시장의 변화와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국내 창업전문가그룹인 MK창업㈜에서는 세분화되고 전문화되어 있는 창업전문가들을 양성하기 위해서 다양한 직원 양성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5월 28일 실시된 ‘창업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에는 ‘2008 벤츠코리아 E-class 최다 판매상’을 수상한 유희경 강사가 초청되어 ‘1인 브랜드 전략’에 대한 강의로 진행되었다.


유희경 강사는, “자신의 전문성을 브랜드화하여 더 높은 가치를 인정받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며, “대기업을 다니는 사람도, 평생 직장인 공무원이나 전문직업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도 자신의 입지에 대해서 불안해 하기 마련이다. 이들을 도울 수 있는 것이 바로 창업전문가”라고 창업전문가의 자질과 나아갈 방향에 대해 강의를 진행했다.

이 날 교육 시간에는 MK창업㈜의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자신만의 퍼스널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한 자기계발법과 자기관리, 성공 요인 등을 분석하고 적용하는 시간을 가졌다.

㈜MK창업 이재원 대표이사는, “창업전문가 양성 프로젝트로 진행되고 있는 사내 교육프로그램은 국내 경제 정서의 변화에 민감하게 대응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회사의 핵심 사업이다”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직원의 능력 향상과 함께 개인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들을 구성하도록 검토 중이다”고 말했다.

문의: 02)517-7755

출처: 창업할땐 창업몰 www.changupmall.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