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올해 가장 관심높은 단지가 온다! 포스코건설 부산 ‘더샵 센텀포레’ 6월 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올해 가장 관심높은 단지가 온다!
포스코건설 부산 ‘더샵 센텀포레’ 6월 분양

- 포스코건설, 부산 수영구 민락동 민락 1구역에 1,006가구 규모의 ‘더샵 센텀포레’ 6월 분양 예정
- 네티즌 선정, 올해 최고 인기단지로 선정된 부산 ‘더샵 센텀포레’
- 해운대 센텀권역 입지로 문화, 건강, 교육 등 원스톱 프리미엄 라이프 가능
- 풍부한 생활 인프라, 초역세권 교통환경, 자연친화적 입지로 트리플 프리미엄 부각


올 2월 닥터아파트의 ‘올해 가장 관심을 갖는 광역시 분양 물량’ 1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가장 인기 있는 단지로 손꼽힌 포스코건설의 ‘더샵 센텀포레’가 6월 분양한다.

포스코건설은 부산 수영구 민락동 민락1구역을 재개발해 민락동 353-9번지 일원에 ‘더샵 센텀포레’를 6월 분양한다. 대지면적 52,179㎡ 위에 지하 4층, 지상 최고 27층, 12개 동 총 1,006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더샵 센텀포레’는 전체 공급물량 1,006가구를 전용면적 기준 59~154m²의 다양한 평형으로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을 넓혔다. 전용면적 기준 85m2 이하의 중소형 평형이 746가구로 전체 공급량의 74.2%를 차지해, 내집마련을 꿈꾸는 실수요자들 중심으로 주목 받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더샵 센텀포레’가 올해 최고의 관심 분양 아파트로 선정 된 가장 큰 이유를 탁월한 입지조건으로 본다. 세계적 주거입지로 부상되고 있는 해운대 센텀권역에 위치한 ‘더샵 센텀포레’는 센텀시티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최고의 기회로 부각되고 있기 때문이다.

‘더샵 센텀포레’의 탁월한 입지는 문화, 건강, 교육 등 원스톱 프리미엄 라이프가 가능해 주목 받고 있다.

센텀시티내 롯데백화점과 신세계센텀시티, 홈플러스까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인근에 BEXCO와 부산시립미술관, APCE나루공원 등 문화 시설도 풍부해 도심 속 여유로운 여가생활을 제공한다.

아파트 반경 2km이내 초등학교 1개소, 중학교 3개소, 고등학교 6개소가 인접해 교육환경도 좋다. 특히 도보 10분 거리에 초등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안전한 등하굣길을 위한 통학버스도 운행할 계획이라 자녀들 둔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교통 인프라도 뛰어나다. 단지 바로 앞 부산지하철 2호선 민락역이 있어 초역세권 입지며, 다양한 버스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버스정류소에 근접하며 광안대교를 통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더샵 센텀포레’는 단지 앞으로 생태하천인 수영강이 흐르고 있으며, 단지 뒤편에 친환경 녹지인 백산이 자리하여 배산임수 입지의 쾌적함을 갖는다. 자전거 전용도로, 강변 테마거리 조성 등 수영강변 문화 공간 개발도 잇따라 자연친화적 웰빙 여가 생활이 가능하다.

‘더샵 센텀포레’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반영하듯 아파트 단지의 이름이 정해지기도 전에 ‘민락동 더샵 파크리치’라는 이름으로 알려지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정식명칭인 ‘더샵 센텀포레’의 ‘포레’는 프랑스어로 숲을 의미하며, 단지 옆 백산이 있어 친환경 숲을 보유한 입지적 특징을 잘 나타내고 있다. 센텀권역의 도심 생활 편의성을 바탕으로 백산과 수영강 등 친환경 쾌적함까지 갖추고 있어 ‘더샵 센텀포레’ 만의 프라이드를 누릴 수 있는 특화단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포스코건설의 ‘더샵 센텀포레’는 6월 분양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해운대구 글로리콘도 뒤편에 조성될 계획이다.

- 문의전화 : 051-7474-58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