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만만찮은 호주워킹홀리데이 준비, 호사랑서 해결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극심한 취업난이 이어짐과 동시에 자신의 스펙을 끌어올리겠다며 어학연수를 떠나는 사람들이 해가 갈수록 늘어나고 있다.

미국이나 캐나다 등이 주로 어학연수 인기 행선지로 꼽히지만 최근에는 호주가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호주는 영국 연방의 나라로 영어권에서도 가장 손꼽히는 선진국인데다가 뛰어난 환경과 날씨 조건을 갖추고 있기 때문.

프라임유학넷 호주전문유학원(대표 이동일, http://cafe.daum.net/lovesydney)이 운영하는 카페 호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하 호사랑)은 최고, 최대의 호주•필리핀 전문 커뮤니티로 유학전문 상담원들의 맞춤 상담과 다양한 연수 패키지, 학비 절감 서비스를 제공해 호주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네티즌들 사이에 이미 유명세를 타고 있다.

특히 어학연수를 할 때 적지 않은 금액이 드는 것이라 쉽게 결정할 수 없지만, 호사랑은 학비 절감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어 호주 어학연수를 계획한 학생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호사랑 프라임유학넷 호주전문유학원의 초특가 학비 절감 서비스인 '이달의 스페셜 학교'는 매달 4곳의 호주 영어학교를 선정, 해당 학교를 선택해 등록하는 회원들에게 어학연수 비용을 할인해주는 제도다.

한편 호사랑은 유학전문 상담원들의 일대일 맞춤 상담을 통해 매월 진행하고 있는 스페셜 학교 이벤트 뿐 아니라 최저학비 보상, 비자 무료 대행, 무료 항공권 지급 등으로 학비를 절감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또 호주 외에도 필리핀 어학연수 등 각자에게 맞는 어학연수 방법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호주 워킹홀리데이와 호주 및 필리핀 어학연수의 모든 정보와 상담, 문의는 인터넷 홈페이지(http://cafe.daum.net/lovesydney)와 전화(02-738-0500)를 통해 가능하다. 또 호사랑은 서울 종로를 비롯해 서울 강남(02-536-0550), 부산(051-803-2100), 대구(053-428-0070), 울산(052-223-2210) 등 전국 5개 지사를 통해 어학연수 상담을 하고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