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3월엔 3배! 4월엔 4배?라떼킹, 거짓말 같은 만우절 이벤트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부드러우면서도 개성 있고, 깊은 맛이 우러나도록 진하면서도 씁쓸하지 않고, 때로는 지루한 시간도 즐겁게 만들어 주는 그런 커피 어디 없을까? 그런 커피 전문점을 찾는다면 ‘라떼킹’이 정답이다.

라떼킹(www.latteking.co.kr)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품질의 커피 맛을 내세운 브랜드로, 톡톡 튀는 아이디어 커피 컵들과 다양하게 변화시킨 라떼커피 메뉴로 여성 고객을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의 남성고객에게도 인기가 많은 커피 전문점이다.

특히 런칭 이후 특정 시간대 스탬프를 2~3배로 찍어주는 이벤트 등 독특한 온라인-오프라인 행사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어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질리지 않는 커피 라떼킹, 4월 이벤트는 …”


30일, 라떼킹에서는 지난 3월에 이어 오는 4월 1일부터 ‘라떼킹 4월 4•4•4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만우절이 있는 4월 한달간 “4”자가 들어간 4일, 14일, 24일 총 3회 진행되는 라떼킹 4월 이벤트는, 해당일 라떼킹 매장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보너스 스탬프를 4회 찍어주는 방식이다.

매장마다 컵셉이 각기 다르게 만들어지는 라떼킹 가맹점은 신사동 가로수길점을 비롯해 녹사평점, 고덕점, 안양1번가점, 압구정스퀘어점, 반포 빅써브/라떼킹 숍인숍매장 등이 있으며, 이 외 다수의 매장이 독특한 컨셉으로 개점 예정에 있다.

라떼킹은 지난 3월, 숫자 3이 들어간 날짜에 라떼킹을 방문하면 보너스 스탬프를 3회 찍어주는 ‘3•3•3 이벤트’를 진행하여 런칭 이후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기도 했다.

맛있는 라떼킹 커피의 이러한 이벤트들은 소비자들의 참여도를 높여주어 소셜네트워크 커뮤니티인 트위터나 블로그, 카페 등에서도 빈번하게 소개가 되었고, 각종 언론 매체에서도 ‘라떼킹 이벤트’관련 기사를 이끌어내는 등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이끌어냈다.

한 블로거는, “라떼킹은 마치 자신과의 데이트를 즐기는 것처럼 항상 같은 맛의 맛있는 커피를 마실 수 있으면서, 갈 때마다 달라지는 재미있는 컵과 다양한 이벤트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라고 소개했다.

라떼킹 창업의 인큐베이팅을 맡고 있는 창업몰(www.changupmall.com)에서는, “톡톡 튀는 이런 이벤트들을 통해 라떼킹이 알려지면서, 커피전문점을 창업하려는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본격적인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라떼킹 본사는 지난 3월 한창 우유값 상승 및 원두값 상승과 기타 부자재의 가격상승의 압박이 심할 때에도, 오히려 이럴 때 소비자에게 더 퍼주고 가맹점주를 지원해야 한다는 경영원칙을 내세워 가격을 동결했다는 훈훈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자료제공: 창업의 모든 것 ‘창업몰’(www.changupmall.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