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브리핑] 듀:스페이스 파스텔 침실세트 출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1면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인 한샘이 2011년 봄 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잇따라 내놨다. 지난달 신혼 고객을 위한 브랜드 ‘du: space(듀: 스페이스)’를 론칭한 데 이어 이달에도 침실·거실·서재·자녀방 가구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혼 고객을 타깃으로 한 ‘듀: 스페이스 파스텔(Pastel) 침실세트’(사진)는 밝은 색상의 가죽으로 침대 전체를 덮어 실내를 넓어 보이도록 했다. 침대 머리 부분에는 두툼한 볼륨감을 주고 은은한 색깔을 입혀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한샘은 이달 말까지 전국 직매장 및 대리점에서 ‘듀: 스페이스(du: space)’ 침대와 ‘사일런나잇(SilentNight)’ 매트리스를 함께 구입하면 40만원을, 듀: 스페이스 스마트박스형 옷장을 구입하면 10만원을 각각 할인해 준다. 듀: 스페이스 침대와 스마트박스형 옷장, 그리고 사일런나잇 매트리스를 패키지로 구입한 소비자는 총 5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신혼 고객이 웨딩 멤버십 회원에 가입할 경우 1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고객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전략이다. 한샘 홈페이지(www.hanssem.com)에 방문예약을 한 뒤 평일에 이 회사 직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상품권을 준다.

이수기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