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퓨전도시락 ‘리치벤또’ 서버 마비,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퓨전도시락 전문점 리치벤또(www.richbento.com) 홈페이지가 접속 폭주로 서버가 다운되는 현상이 발생했다.

18일 오전, 리치벤또는 소셜커머스 업체 쿠팡을 통해 전 제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었다.


고급 도시락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한 수 있는 찬스를 놓치지 않고자 하는 네티즌들이 몰리면서 현재 서버 트래픽 초과로 인해 홈페이지 접속이 원활하지 않고 있다.

리치벤또 관계자는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인기 도시락을 고객들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현재 쿠폰 앵콜판매를 하고 있으며, 자유이용권 구매 및 사용 기타 쿠팡을 통한 모든 결재는 이상 없이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리치벤또는 대표 메뉴인 돈까스와 새우튀김을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판매해 냉동식품을 튀기기만 하는 타 도시락 전문점과 달리 어머니가 정성스럽게 만들어준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리치벤또 김하경 대표는 “이번 이벤트 수익금 전액은 일본 대지진 피해복구를 위해 기부 할 예정이다”고 밝혀 ‘사랑을 나누는 도시락’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네티즌들의 댓글도 실시간으로 잇따르고 있다. 아이디 미라클소년은 “행복과 슬픔을 모두 같이 나눌 수 있는 좋은 외식업에 같네요. 하루 한번씩 선행을 실천하자는 다짐을 했는데, 오늘 리치벤또에서 하게 됐네요. 저도 참여하겠습니다”, 아이디 쿠팡팡매니아는 “전에 코엑스점에서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늘 반값이니 많이 사놔야지”며 반색을 나타냈다.

자료출처: 리치벤또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