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교육 브랜드 大賞 5년 연속 수상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2011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대상 수상
- <신기한 한글나라> 유아 한글교재 부문 최고 브랜드 선정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이 지난 1월 21일(금) 서울 프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1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大賞’ 시상식에서 <신기한 한글나라>로 유아 한글교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6회째를 맞는 ‘학부모가 뽑은 교육 브랜드 大賞’은 여성신문사가 주관하고 교육과학기술부, 지식경제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해마다 학부모들이 믿고 신뢰하는 최고의 교육 브랜드를 선정, 시상해 왔다.

초•중•고 학부모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기초로, 각계 전문가 및 교육계 인사들로 구성된 선정 위원회의 최종심사가 이루어지며 이를 통해 총 17개 부분에서 최고의 브랜드가 선정된다.

한솔교육은 올해에도 교육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되면서 5년 연속 수상이라는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한솔교육 대표 브랜드 <신기한 한글나라>는 소비자 인지도, 교재 충실도, 학습지 만족도 등 3가지 평가 기준에서 최고점을 기록하며 지난해에 이어 유아 한글교재 부문 대상을 거머쥐었다.

1991년 처음 출시된 한솔교육의 <신기한 한글나라>는 유아의 발달 단계를 고려한 1대 1 놀이식 학습법과 낱말카드, 스티커북, 놀이책 등 다양한 교육 도구를 선보이며 대한민국 유아 한글 프로그램의 대명사가 되었다. 지금까지 <신기한 한글나라>가 배출한 회원만도 300만 명이나 된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한솔교육 CS마케팅실 권혁춘 전무는 “신기한 한글나라 출시 20주년이 되는 올 해에 교육 브랜드 대상을 수상해 더욱 뜻 깊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