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정비결로 결혼운을 점쳐본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새해가 되면 어김없이 토정비결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올 한해도 일이 잘 풀릴지, 혹은 주의할 점이 무엇인지를 알아보고 갈팡질팡한 마음을 다잡기 위해서다. 토정비결 중에서도 사업운, 금전운, 건강운 등 다양하겠지만 미혼남녀들에겐 무엇보다 결혼운이 중요하게 여겨지기 마련이다.

조금이라도 빨리 인연을 찾고 싶은 미혼 남녀들이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토정비결을 통해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일 것이다. 물론 토정비결을 100% 신뢰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어떤 시기에, 어떤 성향의 사람이 내게 맞는지 알 수 있으니 맞선을 볼 때 도움이 되는 것은 사실이다.

이무송, 노사연 부부의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에서는 회원들을 위해 2011년 토정비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바로연은 맞선 상대자의 정보가 틀릴 경우를 대비해 안심보험서비스에 가입되어 있으며, 기간 내 무한매칭서비스를 통해 회원 가입수가 나날이 급증하고 있다.

또한 독거노인과 불우이웃을 돕는 떡국 이벤트를 벌이는 등 봉사활동을 하면서 회원들의 자연스러운 만남을 이끌어내고 사회 복지에도 힘쓰는 등 일석이조의 효과를 내고 있다. 더불어 1월 한달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므로 이번 기회를 통해 바로연에서 풍성한 이벤트와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자.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