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수능 수학의 메카! 광주정일기숙학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올해 재수를 선택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은 근심이 깊다. 7차 교육 개정안으로 인해 불안한 마음으로, 하지만 어쩔 수 없는 표정으로 학원의 문을 두들긴다.

2012년 수능은 수학이 관건! 이라는 기사들을 자주 접하게 되는데, 실상 대입이라는 제도가 생긴 이후 수학이 입시의 관건이 아닌 적이 단 한번이라도 있었는가? 하는 생각을 해보면 왠지 모를 웃음이 난다.


수리영역의 비중이 점점 높아지는 이유는, 내신의 반영 비중이 점점 낮아 지는 이유에 있다. 학교별 격차가 점점 벌어지는 시점에서 내신의 변별력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는 대학교 측에서 내신보다 수리영역의 비중을 높이는 이유는 수학의 특성상 한 개의 단원을 완성시키기 위하여 기존의 계통단원들간의 연결고리와 유대관계를 이해하여야 하기 때문에 수학의 점수가 학생들의 중고등학교 시절 성실도를 반영한다는 의견으로 수학을 잘하고 열심히 한 학생이 학창시절을 성실히 배운 학생 이라는 공식이 배경이 되었다.

이렇듯 수학의 반영 비중은 점점 높아지는 현상은 앞으로도 지속될 전망이다. 때문에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반드시 수리 영역을 중시해야한다. 그렇지 못한 학생들의 경우도 재수를 생각하고 있다면 수학의 비중을 높이 둬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수능은 사고력을 테스트한다는 한정성이 있음으로 그 안에서 접근하는 방법을 꼭 채득하여야 하며, 수학 단원간의 계통도를 반드시 인지하고 반영 범위 안의 단원들 뿐만 아니라 앞서 중고등학교 시절에 배운 부분과의 연계성까지 생각해야 한다.

광주정일학원의 수학 프로그램은 소수정예이기에 가능한 학생 한명 한명의 정확한 분석을 토대로 약점을 파악하고, 그 솔루션으로 계통 단원들부터 학습하는 클리닉 수업을 제공하여 진도와 기초를 동시에 지도한다.

이로써 매년 수리영역 고득점자를 상당수 배출한다. 광주정일학원은 내년 1월 9일까지 선행반 학생들을 모집하고, 12월 29일 재학생을 대상으로한 겨울방학특강을 5주간 진행한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www.ejungil.com)참고하면 된다.

■ 재수 선행반 : 2010년 12월 26일
■ 재학생 특강 : 2010년 12월 29일 ~ 2011년 2월 1일
■ 재수 정규반 : 2011년 2월 6일

■ 자료출처 : 광주정일학원
■ 홈페이지 : www.ejungil.com
■ 문의 : 031-719-9944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