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자본창업 정보】농업회사 온누리비젼(주) 생참치 판매수익 매월 고정적 기부 참여해 화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농업회사 온누리비젼(주)(대표 배문휴)(www.onnuri-vision.com)이 매월 일정 수익을 국내외 불우아동을 위해 기부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굿네이버스의 기업 회원인 온누리비젼은 매월 매출액의 일정 부분을 불우 아동 및 불우 이웃을 위해 기부해오고 있다고 한다.

또한, 온누리비젼(주)는 회사명처럼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거의 대부분의 사원들이 크리스천으로 구성되어, 종교 단체뿐 아니라, 지역 사회에서 몸소 사랑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현재 농업회사 온누리비젼(주)은 갤러리아 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등의 백화점에서 생참치를 판매하고 있는 회사이다. 또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프랜차이즈 “얼‘(earl)은 기존과는 완전 다른 창업 방식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한다.

점주가 점포를 투자하고, 회사가 직접 운영 및 경비를 처리하는 위탁 운영방식을 선보여 기존 프랜차이즈의 문제점들을 완전 해소한 안전한 창업 방식이다.

현재, 이태원1호점을 비롯하여, 부천2호점, 부산3호점에 이어 각 지역별 창업자들의 신청이 줄을 잇고 있다고 한다.


위탁 운영방식은 실제 점포에 투자되는 보증금, 권리금, 인테리어 등은 점주명의로 보장이 되고, 가장 손실이 크게 우려되는 인건비, 임대료 등은 직접 본사가 전문 인력을 교육하여, 직접 운영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점주 입장에서는 가장 안전한 창업 방식이다. 또한, 점주가 원할 시는 본사와 협의하여 점주가 직접 직원으로서의 참여도 가능하다고 하니, 점주 입장에서는 전혀 손실이 없는 안정적인 프랜차이즈 창업방식이다.

온누리비젼(주)의 생참치 프랜차이즈“얼”(EARL)(WWW.EARL.OR.KR)은 “정신의 줏대”“혼”이란 순수한 우리말로, 영어로는 “귀족”, 앵글로색슨어로는“고귀한”이란 뜻이 포함되어 있다. 얼은 한국적인 맛이 세계적이라는 생각으로 생참치 요리의 한국화를 위해 다양한 메뉴와 요리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고 한다.

더욱이, 다른 프랜차이즈와는 다르게 지역 내에서 1개 점포만 독점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지역에서 생참치를 맛볼 수 있는 명소가 되지 않을 수 없다. 더욱이 생참치 원어전시 및 해체쇼등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및 볼거리, 먹을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얼”은 생참치, 생연어, 생민물장어등을 이용한 다양한 생스시와, 롤, 그리고 “얼”만이 선보이는 독특한 요리을 제공하면서, 즉석에서 원하는 메뉴를 포장해서 판매하는 TAKE-OUT을 병행하고, 후식으로 제공하는 “얼”만의 녹차 몽블랑등 조각케익도 아주 특색 있는 메뉴이다, 실제로 손님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별도로 주문해가는 손님들이 늘고 있다고 한다.

신개념 프랜차이즈 “얼”은 , 이미 이태원 매장을 MBC촬영을 마치는 등 다양한 언론매체로부터의 촬영일정도 미리 잡혀 있을 정도로 언론으로부터 집중적인 주목을 받고 있다.

창업문의: 1544-3447
홈페이지: www.onnuri-vision.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