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큐폰즈, 프리미엄 헤어 살롱 파격적 60% 할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난 11월 1일 정식 오픈해 매일 50% 이상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음식, 뷰티, 공연 티켓을 판매하는 소셜커머스 큐폰즈(대표 황호정, www.qpons.co.kr)가 연말연시를 맞아 ‘살롱 드 마샬’과 제휴계약을 맺고 자유이용권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1962년 명동점을 시작으로 메이크업, 스킨케어, 네일케어 등 토탈 뷰티 살롱 개념을 국내 최초로 도입한 마샬 뷰티살롱(www.marshall.co.kr)은 120여명의 미스코리아를 배출하는 등 미의 전당으로 알려져 있다.

마샬뷰티살롱은 연 3회 프랑스 L.C.F와의 기술교류를 통해 유러피언 트렌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20~30대 전문직 종사자 및 CEO, 연예인들도 즐겨 찾는 명소다.

마샬뷰티살롱은 이번 큐폰즈와의 제휴계약을 통해 소셜 커머스를 통한 처음으로 4개 지점에서 동시 사용이 가능한 쿠폰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살롱 드 마샬 논현점, 삼성점, 이대점, 동백점 등 총 4개 지점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자유이용권은 원하는 헤어 관리를 모두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이를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쿠폰을 이용할 경우 기존 5만원에 달하는 비용을 반값보다 저렴한 2만원으로 프리미엄 헤어 관리를 받을 수 있게 된다. 특히 살롱 드 마샬 논현점에서는 자유이용권으로 헤어 뿐 아니라 메이크업 관리도 받을 수 있다.

마샬뷰티살롱 자유이용권을 소셜커머스를 통해 공동 구매하게 된 큐폰즈는 연말연시를 맞아 잦은 파티, 모임, 졸업시즌 등 헤어 관리에 관심을 가지는 고객들이 많은 것으로 생각해 이 같은 상품을 직접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마샬뷰티살롱 부성호 홍보실장은 이번 큐폰즈와의 제휴계약과 관련해 “우리 살롱은 최신 트렌드를 선보이고 선진 살롱을 경영하겠다는 굳은 결심과 미용에 관한 열정으로 무장했다”고 밝히며, “큐폰즈를 통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을 위해 높은 수준의 기술은 물론 고차원의 고객 서비스로 최대의 만족을 드릴 것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큐폰즈에서 실시하는 살롱 드 마샬 자유이용권 60% 할인 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큐폰즈 홈페이지(www.qpons.co.kr) 또는 고객센터(1688-86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