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은빛 설원으로의 초대 화이트 스노우 허니문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겨울에만 떠날 수 있는 허니문 여행지가 있다. 오직 12월에서 3월까지 3개월간만 즐길 수 있는 호시노리조트 토마무가 바로 그곳 이다.

겨울이면 눈이 펄펄 내리는 눈의 왕국 홋카이도에 위치한 호시노리조트 토마무는 아름다운 설경과 함께 다채롭고 로맨틱한 액티비티까지 모든 것을 갖춰놓고 신혼부부들에게 손짓하고 있다. 눈의 나라 호시노리조트 토마무에서 보다 특별한 나만의 허니문을 만들어보자.


호시노리조트 토마무의 로맨틱한 허니문 스위트

호시노리조트 토마무에는 36층 높이의 쌍둥이빌딩”더 타워” 와 콘도형빌라 “스포르트”, 럭셔리 호텔인 “갤러리아 타워” 총 3개의 호텔이 있다. 허니문에게 제공되는 “갤러리아 타워 스위트 호텔”은 모든 객실이 스위트 룸으로 구성되어 있고, 스위트 룸에는 세계에서 찾아보기 힘든 단독 사우나 시설과 초대형 럭셔리 자쿠지가 전 객실에 설치되어 있다. 특히 갤러리아 타워의 자쿠지 안에서 프라이빗하게 감상하는 창 밖의 풍경은 설국여행의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한다.

미각을 충족시키는 여행

토마무 리조트에는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10여 곳의 레스토랑이 마련되어 투숙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황홀한 리조트 전망과 럭셔리한 분위기에서 이탈리안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플래티넘 레스토랑, 홋카이도산 싱싱한 해산물을 바탕으로 한 일식 레스토랑 미카쿠, 얼음으로 만들어진 색다른 분위기의 아이스 레스토랑 그리고 신나는 클럽 뮤직과 따뜻한 목탄난로가 이색적인 콩코 외에도 일본식 라멘(라면)집이나 사슴고기 카레집 등 다양한 레스토랑이 곳곳에 숨어있어 로맨스와 홋카이도 대자연을 즐기느라 소홀했던 미각을 달래준다.

리조트 안과 밖의 모든 것이 포함 된 골드카드

허니문 전문여행사 해피허니문클럽(www.tourcnn.com)에서는 12월에서 3월 사이에 결혼하고 신혼여행을 떠나려는 허니무너를 위하여 “화이트스노우허니문”이라는 계절의 특수성을 살린 기획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바다와 비치를 즐기려는 허니문상품에서 탈피하여 새로운 테마와 목적지의 변화는 색다른 허니문을 추구하는 커플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토마무리조트는 올 겨울 리조트를 찾는 허니문에게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노우 & 골드카드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본 패캐지인 스노우카드의 포함사항은 17개의 슬로프에서 최상급 샴페인 파우더 스노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리프트권 과 물의 교회 관람권, 아이스빌리지, 비즈스파& 기린노유 체험권 등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골드카드의 업그레이드 된 내용은 스노우카드 포함사항에 화이트피크닉, 와카사키 빙어낚시, 스노우모빌, 바나나보트 등 리조트내 다양한 액티비티와 삿포르 기차투어, 토카치가와 온천체험 오비히로 시내관광 등 외부관광까지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 된다.

리조트내 물의 교회는 빛과 콘크리트의 건축가 안도 타다도의 걸작으로 예배를 위한 교회가 아니라 결혼식을 위한 웨딩 채플이다. 또한 겨울에만 볼 수 있는 아이스채플은 얼음으로 만들어진 파란조명과 하얀 얼음이 조화를 이루는 몰의 교회의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무엇보다도 리조트 내의 여러 레스토랑에서 홋카이도의 진미를 즐길 수 있는 리조트 식사까지 모두 포함 되어있어 토마무 리조트에서의 즐거움과 홋카이도 핵심 여행, 그리고 실속이라는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해피허니문클럽에서는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 골드카드 특전 외에도 10월 예약자는 30만원, 11월 예약자는 20만원 할인의 조기예약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2월~3월까지 한정 상품이기 때문에 선택 받은 소수의 허니문들만 이용이 가능하다.

비행 시간 3시간 안의 가까운 거리에 여유로운 휴양과 다양한 로맨틱 분위기를 연출하는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는 겨울 스키 리조트뿐만이 아닌 로맨틱 허니문 여행지로 손색이 없을 것이다

사진제공 : 여행채널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