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음케어 제2회 Gymstick(짐스틱)워크샵 진행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세계적인 브랜드의 헬스케어용품을 수입, 보급하는 동시에 소프트웨어(운동프로그램)의 전달에 앞장서는 ㈜나음케어(www.naum.biz)에서는 지난 2010년 4월 4일에 열린 Gymstick Seminar & Workshop in KOREA 에 이어, 10월 30일~31일 제2회 Gymstick Workshop과 핀란드의 짐스틱 본사를 대신하여 국내에서 짐스틱 운동법을 강의할 자격이 주어지는 National Master Trainer를 뽑는 N.M.T Test를 실시한다.

N.M.T Test 응시접수는 접수를 시작한지 3시간 만에 정원초과되어 마감되었으며, 워크샵 또한 100명 정원이 3일만에 마감되었다.

이는 국내 트레이너들이 새로운 프로그램에 대한 지대한 관심과 먼저 마스터하려는 적극성을 증명하여 우리나라 헬스케어의 높은 수준을 가늠할 수 있었다.

제1회 워크샵이 한국내에 짐스틱을 소개하는 자리였다면, 제2회 워크샵은 보다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교육을 통해 전문 트레이너를 양성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1회 워크샵에서 열정적이고, 성의있는 강의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던, Gymstick Head International Master Trainer 인 Ms. Marietta Mehanni를 다시 한번 초청하여 보다 심화된 내용의 강의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나음케어는 ZAMST(잠스트), Hartmann(하트만), TraTac(트라택-출시예정)등의 브랜드를 트레이너, 국가대표단, 운동선수 등 특정 전문 시장에서 유통되던 것에서 벗어나 일반 동호인과 대중에게 널리 소개 하기 위해 힘쓰로 있으며, 근래에는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드라마 ‘닥터챔프’, KBS 버라이어티 ‘출발 드림팀’에 소품 협찬 중이다.

지난 10여년간의 태릉선수촌 거래와 스포츠영역에서의 꾸준한 활동 등을 바탕으로 소품협찬, 선수들의 재활치료등의 테크닉등을 전달하며, 스포츠메디컬 드라마인 닥터챔프의 사실성을 한층 높여주고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