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생보부동산신탁이 관리해 주는 진주 문산 파란채, 분양 틀 바꾸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생보부동산신탁으로 더욱 믿을 수 있는 내 집마련 기회
* 진주혁신도시를 400만원대 파격분양가로 누리는 실속아파트


내 집 마련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 꿈꾸고 있는 오랜 숙원 중에 하나이다. 따라서 내 집 마련 계획을 앞두고 분양가, 브랜드는 물론 앞으로 집값 상승의 여부와 아이들 교육환경까지 수 차례의 검증과정과 많은 고민들이 오가기 마련이다.

하지만 요즘 같은 불경기에는 이 밖에도 시행사나 시공사의 안전성이 제일 큰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기껏 계약을 했지만 입주하기까지의 과정이 순탄치 않은 사업장도 있기 때문. 따라서 요즘은 몇몇 사업장에서 공신력있는 신탁사와 함께 소비자들의 불안을 덜어주고자 노력을 꾀하며 새로운 분양시장의 틀을 제시하고 있는데, 그 대표적인 예가 바로 진주 문산 파란채이다.

경상남도 진주시 문산읍 삼곡리 1224번지 일대에 3.3 ㎡당 400만원대의 파격분양가를 내세우며 분양을 펼쳐가고 있는 진주 문산 파란채는 무차입 경영에 따른 업계최고의 안정성을 실현한 생보부동산신탁이 계약에서 소유권 이전등기까지 관리해주어 소비자들의 불안요소를 덜어 주고 있다. 또한 10월 중 입주를 앞두고 있는 선시공 후분양 아파트라, 소비자들이 직접 보고 기다림의 시간 없이 바로 입주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진주 문산 파란채는 진주 최대의 프리미엄으로 떠오르고 있는 진주 혁신도시 인근에 위치해 12개의 공공기관이 이전하는 혁신도시의(예정) 최대수혜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지역경제 활성화, 실크테마 관광지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며 세계 실크산업의 허브로 조성되는 진주실크 전문농공단지와 기존 바이오21센터와 연계된 바이오 클러스터 조성계획 및 재래시장 리모델링, 도로망정비, 실크생태가든조성 등 문산 일대를 개발하는 문산 소도읍 육성개발 사업 등 진주에서 누릴 수 있는 모든 개발계획을 가장 가까운 곳에서 누릴 수 있는 곳으로 진주 그 어느 곳 보다도 높은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문산IC, 남해고속도로, 경전선 남문산역이 인근에 위치해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갖추었으며, 문산초∙중, 진양고, 진주국제대, 산업대, 국립 경상대 등 진주를 대표하는 명문학군이 인접하고 마트, 병원, 재래시장 등을 반경 1Km내에서 누릴 수 있어 주거지로도 손색이 없는 최고의 입지라는 평이다.

진주 인근지역에서도 찾아 보기 힘든 3.3 ㎡당 400만원대의 파격분양가에 계약금 5%, 전세대 발코니 샤시 무상제공, 각방 온돌 마루 무상제공 등 다양한 분양혜택 또한 눈 여겨 보아야 할 점이다.
진주 문산 파란채는 아파트 지하 1층, 지상 9층~15층, 6개동 총 351세대로 전용면적 기준 구 33형에 속하는 △84.90A㎡ (78세대) △84.90B㎡ (60세대)와 구 34형에 속하는 △84.88A㎡ (128세대) △84.90B㎡ (61세대) , 그리고 구 41형에 속하는 △107.16㎡ (24세대) 등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문의전화 : 055)753-0068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