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오늘 단 하루!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이 14,900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국내 최대 규모의 소셜 쇼핑 위메이크프라이스닷컴(www.wemakeprice.com, 이하 위메프)이 10월 8일, 오픈 기념 이벤트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약 60% 할인된 금액, 14,900원에 판매한다.

이는 현존 최저 판매가로, 10월 8일 단 하루 동안만 판매되며 티켓의 사용 가능한 유효기간은 올 2010년 12월 31일까지이다. 또한 카드가입, 제휴할인 등 별도의 조건 없이, 1인당 8매까지 구매 가능하기 때문에 폭발적인 판매량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나무인터넷 관계자는, “국내 소셜 쇼핑 사이트 사상 최대 물량 판매가 무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전문성을 갖춘 인터넷 상담센터와 콜센터를 운영하여, 단순히 판매뿐 아니라 고객관리 면에서도 한발 앞선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 사이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인기 브랜드들을 5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파격적인 규모와 양질의 서비스로 판매하여 기존 업체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실제로 위메이크프라이스닷컴(www.wemakeprice.com)은 대규모 마케팅 비용을 투자하여 본격 오픈에 앞선 지난 10월 1일부터, 서울시내 약 1천대 버스 광고를 비롯, 주요 포털 사이트 메인 광고와 주요 매체 광고 등을 통해 대대적인 캠페인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위메프(www.wemakeprice.com)를 만든 ㈜나무인터넷은 글로벌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로 매출 1,559억원, 전세계 동시접속자수 세계1위, 전세계 공식 회원수 2억명 이상이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달성했던 ㈜네오플의 창립 멤버들이 주축이 되어 전문성을 갖춘 다양한 분야의 인재들과 함께, 올 2010년 5월 문을 연 신생 벤처 기업이다.

국내 최대 게임회사인 넥슨에 ㈜ 네오플을 매각하며 3천억원 가까운 수익을 올려 IT 청년 재벌로 불리는 허민 전 ㈜네오플 대표가 국내 소셜 커머스 시장과 ㈜ 나무인터넷의 가능성을 보고 설립 투자자로 나서 최근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오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위메이크프라이스닷컴 홈페이지(www.wemakeprice.com) 혹은 ㈜나무인터넷(1588-4763)으로 문의하면 된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