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침술을 이용한 정안(한방성형)으로 동안얼굴 만들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과연 가느다란 침으로 얼굴 치료가 가능할까’ 싶지만 동의보감을 쓴 허준, 의녀 장금을 주인공으로 한 대장금과 같은 드라마를 보면 침 하나로 죽어가는 환자를 살리는 장면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침술은 5천년 이상 다양한 질환을 치료해 온 대표적인 전통의학 중 하나일 뿐 아니라 21세기 전세계적으로 침구학이 보급돼 연구되고 있는 의료의 한 분야다. 침술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각종 통증은 물론 자궁질환, 뇌질환을 비롯해 전신질환에 치료가 가능하다.

이는 예전부터 조상들이 입증했고 다양한 논문과 통계조사로도 보고되고 있다. 이러한 침술이 최근에는 피부미용적인 측면에서 주목 받고 있다. 바로 ‘정안(한방성형)’이다.

규림한의원의 성호영 원장은 “정안(한방성형)은 단순히 주름을 펴고 피부를 맑게 하는 시술이 아니라 신체균형을 바로 잡고 두면부의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안면을 맑고 어려지도록 만들어주는 시술”이라며, “최근 아름다움과 건강을 함께 챙기려는 사람들이 많아 정안(한방성형)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안(한방성형)으로 피부나이 STOP!

피부의 절정기는 보통 25세로 본다. 25세 전에는 맑고 탄력 있는 피부가 25세를 넘어가면 노화하기 시작한다. 피부색은 칙칙해지고 잡티가 많아지며 피부가 조금씩 처지면서 모공이 커지고 턱선은 무너진다.

발생하는 콜라겐의 양보다 소실되는 콜라겐의 양이 많을뿐더러 탄력섬유에도 변화가 오기 때문이다. 이 같은 노화는 점점 가속도가 붙어 30대가 넘으면 더욱 증상이 심해진다. 여성들은 노화를 예방하기 위해 다양한 마사지나 스킨케어에 힘을 쓰거나 각종 약물을 이용해 증상을 호전시키려 하고 있다. 최근에는 정안(한방성형)에 대한 관심도 크게 쏠리고 있다.

정안(한방성형)은 다양한 한방치료와 함께 눈에 보이는 증상은 물론 신체건강을 증진시켜주는 프로그램이다. 체내에 정체되어 있는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전신건강은 물론 피부 자체가 맑고 어려지도록 해준다.

또한 얼굴에는 매우 미세한 근육, 신경, 혈관, 림프 등이 분포하고 있는데 침을 이용해 자극하여 노화된 피부를 탄력 있게 재생시키거나 울퉁불퉁한 윤곽을 부드럽게 만들어 준다. 예를 들어 정안(한방성형) 중 한방매선치료로 근막과 경피를 자극하여 처진 피부를 원하는 방향으로 팽팽하게 당겨 올리고 미세다륜침으로 피부표면의 잔주름을 치료하면 보이는 피부의 리프팅 뿐 아니라 피부 속까지 팽팽하게 리프팅 된다.

또한 피부의 잔주름이 개선되면서 얼굴의 윤곽도 타이트하게 변하면서 어려 보이는 얼굴이 된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정안(한방성형)은 효과를 빠르게 눈으로 확인할 수가 있을 뿐 아니라 피부탄력증강, 안면윤곽개선, 잔주름 개선, 안색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는 특징도 있다.

마취 없고 부작용 적은 정안(한방성형)

침을 이용한 정안(한방성형)은 과도하게 수축, 이완 혹은 비대칭적으로 발달된 근육, 근막, 경락, 경피층을 침으로 자극하여 정상적인 상태로 회복시켜 신체균형을 잡는다. 또한 각종 기능을 활성화시켜 보다 균형 잡힌 순환을 유도하여 오장육부를 활성화한다. 기혈의 순환이 촉진되면 체내 노폐물은 배출되고 안면부로 가는 영양은 더 원활하게 공급된다.

결과적으로 피부는 점점 맑고 투명해지며, 피부탄력은 개선된다. 정안(한방성형)에 있어 더 중요한 것은 자연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시술과정도 간편하고 시술 후에도 성형한 티가 나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럽게 예뻐진 듯한 느낌이 들게 된다.

규림한의원(02-544-1243) 성호영 원장
심의필번호 : 대한한의사협회 의료광고심의필 제100416-중-6839호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