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춘기 한방가슴성형! 키가 클 때 가슴도 키워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가슴이 커지면 키가 멈춘다며 2차 성징을 최대한 늦추려는 엄마들의 열기가 대단합니다. 그 열기를 반영하듯 소아과, 정형외과, 한의원 등 성장클리닉을 표방하는 곳들이 빠른 속도로 생겨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시기가 가슴성장에도 가장 중요한 때인데 최고의 성장 타이밍을 놓쳐서 후회하는 여성분들이 많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사춘기, 가슴성장 최적의 타이밍
초경 이후 신체적 성장은 서서히 감소하여 가슴성장 또한 키성장이 끝난 후 2-3년 안에 거의 멈추게 됩니다. 가슴성장은 대부분 초경 때 가슴발달5단계 중 4단계까지 90%가 발현되며 나머지 10%는 초경이후 18세 전후로 가슴성장이 완성됩니다. 즉, 키성장이 최고에 달했을 때가 가슴성장에도 최적의 시기라는 뜻이지요.


지금껏 여성의 삶에서 키만큼이나 자존감에 중요한 영향을 주는 가슴성장에 대한 고려는 못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이제 시대가 바뀌었습니다. 신체검사 때 키 몇 cm인가에만 신경 쓸 것이 아니라, 몇 달 주기로 변하는 사춘기 소녀의 브래지어도 가슴성장에 맞게 바꿔줘야 하고, 가슴사이즈도 재어보면서 잘 성장하고 있는지 체크해야 하며, 잘못된 자세 때문에 가슴이 안 크고 있지는 않은지 교정도 해줘야 합니다.

이 모든 걸 꼼꼼하게 해줄 수 없다면? 엄마의 AA컵 작은 가슴 유전자를 물려받은 것이 걱정이라면? 한방가슴성형 전문 한의원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춘기 가슴아큐’ 란?
가슴아큐는 침시술과 영양공급을 통해 자신의 가슴조직이 자연스럽게 자라나게 함으로써, 본인의 체형에 맞는 아름다운 가슴을 찾아주는 시술방법입니다.

가슴성장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이 수 없이 많겠지만 이 중에 유전적인 부분과 체형적인 부분이 중요합니다. 후천적인 노력과 체계적인 치료를 통해 유적적인 부족함을 보완할 수 있으니 벌써부터 한숨은 이릅니다.

특히 등이 굽었거나, 좌우 척추의 균형이 다르거나, 골반이 틀어진 체형이라면 상체 순환에도 영향을 주어 사춘기에 가슴이 상대적으로 충분히 자라지 못하게 되지요. “등 좀 펴고 다녀라” 아무리 말을 해도 등 근육과 척추의 불균형이 시작된 사춘기 소녀들에게는 자세교정이 쉽지만은 않습니다.

이런 체형적인 원인을 분석하여 체계적인 체형교정과 함께 가슴아큐 치료가 진행됩니다.


특히 ‘사춘기 가슴아큐’는 호르몬검사와 체형검사를 병행하여 사춘기에 가슴이 충분히 자라지 못하고 있는 이유를 체계적으로 진단하여 교정합니다. 따라서 이미 성장이 완료되어서 늦었다고 생각되는 시기에 보형물을 삽입하는 가슴성형을 선택하여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이나 위험을 걱정하기 전인 가슴성장이 끝나지 않은 사춘기에 가슴아큐 치료를 받게 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엄마가 작으니 나도 가슴이 작을 수밖에 없는 운명이라며 포기하기에는 남은 청춘이 너무 길지요. 최소의 시술로도 최대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사춘기, 키가 클 때 가슴도 키워야 한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도움말: 고지은 원장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