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도 외모순위? 필러 쁘띠성형으로 찾는 자신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취업 준비생 송씨(26,여)는 고등학교 시절부터 외모에 대해 자신이 없어서 힘들었는데 요즘 구직 활동을 하면서 외모 스트레스는 더욱 심해졌다. 자꾸 면접에서 떨어지는 이유가 외모 때문이 아닐까 하는 콤플렉스 마저 생겼다. 푹 꺼져서 낮은 코에 편편한 이마의 자신이 멍청하고 답답하게 느껴져서 자신도 모르게 주눅이 들기 때문이다. 실력도 실력이지만 자신감 있고 세련된 외모를 가꾸어 면접 시에 보다 당당해지기로 마음 먹었다.

그래서 최근 유행하고 있는 필러 쁘띠성형을 받아보기로 했다. 취업준비생이기 때문에 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없는 송씨에게 간단하게 시술 하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필러 쁘띠성형이 가장 알맞았다. 또한 칼을 대지 않기 때문에 부종이나 통증이 거의 없다는 것, 시술 후 미세교정이 가능하다는 것이 송씨를 끌어당긴 큰 장점이 되었다.

병원 선택에 고심하던 그녀는 인터넷을 찾던 중 쁘띠성형으로 11개 지점을 가지고 있고 정품만 쓴다는 미앤미 네트워크의 성형클리닉 (안양점) 이병훈 원장을 방문하기로 결심했다.


▲ 자신의 얼굴과 조화를 이루는 자연스러운 모양의 코

송씨 : 낮은 코가 너무 콤플렉스 에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이 원장 : 송씨의 코는 콧대가 없어 얼굴이 전체적으로 밋밋해 보이는 것입니다. 낮은 콧대는 얼굴의 입체감을 떨어트려 날렵하지 못한 인상을 주게 됩니다. 이 경우 필러로 콧대 쪽부터 전체적으로 라인을 맞춰주면 오뚝한 콧날이 완성 되어 뚜렷한 이목구비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끝이 축 쳐져 있기 때문에 코끝만 살짝 올려주면 시원하고 똑 부러지는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는 동시에 시술이 가능하기 때문에 시술 후에 오뚝한 코 라인이 완성 될 수 있겠네요.

송씨 : 서인영씨 코가 참 예쁘던데, 그렇게도 만들 수 있나요?

이 원장 : 코가 예쁜 대표 연예인 중 하나지요. 얼마 전부터 ‘명품 코’, ‘버섯 코’ 등이 크게 유행하면서 자신도 그렇게 해달라는 이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각자의 코 형태는 자신의 얼굴 형태에 맞게 자신만의 인상을 나타내는 것이므로 유행을 따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자신의 이목구비와 가장 이상적인 구조를 찾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송씨 : 그렇군요, 필러성형이라 해도 성형인데, 아프거나 부작용이 있는 건 아닌가요?

이 원장 : 필러는 간단하면서도 안정성이 입증 된 물질입니다. 절개가 필요 없이 주사만으로 간편히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통증이 적습니다. 인체의 피부조직을 구성하는 중요한 히알루론산을 추출하여 만든 레스틸렌 필러를 사용하여 인체에 거의 무해하지만 혹시 부작용이 발생 하더라도 녹여서 없앨 수 있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안심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의학적 시술이기 때문에 검증 된 안전한 필러를 사용하는 지, 노하우가 풍부한 전문 의료진인지 꼭 살펴보아야 합니다.

▲ 이상적 이마는 부드러운 곡선과 적당한 볼륨감

송씨 : 이마도 낮아서 고민인데, 필러로 가능한가요?

이 원장 : 요즘 동안 열풍이 불면서 볼록한 이마가 트렌드가 됐지요. 이마도 필러를 통해 볼록하게 채우는 시술이 가능합니다. 이마는 옆 라인을 결정하는 중요한 부분으로 코와 마찬가지로 인상을 많이 좌우합니다. 송씨는 이마가 밋밋하고 움푹 패인 부분이 있어 매끄럽지 못한 모양이네요. 함몰 된 부위에 필러를 주입하면 전체적으로 동그랗고 매끄러운 라인의 볼록한 이마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송씨 : 유진(SES), 한가인 같은 연예인을 보면 볼록한 이마가 참 예쁘던데, 저도 볼록한 이마가 어울릴 까요? 안 어울리면 어쩌나, 이상해 보일까 봐 고민이에요.

이 원장 : 가장 이상적인 이마는 적당한 넓이를 가지고 있으며 부드러운 곡선과 적당한 볼륨감을 가지고 있는 모양으로 얼굴 전체 길이의 3분의 1에서 약간 모자란 정도일 때가 적당하며, 눈썹에서 코끝까지 길이의 80% 정도가 되면 가장 이상적입니다. 이상적 이마는 전체적으로 밝고, 지적인 인상을 주며, 얼굴 선을 살리고 코와 눈의 윤곽을 더욱 선명하게 하여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시술 후 정말 마음에 들지 않으면 녹여서 없앨 수도 있기 때문에 큰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미앤미 이 원장과 충분한 상담을 받은 송씨는 코와 이마에 필러성형을 결심하고 바로 시술 받을 수 있었다. 약 1시간 후 그녀는 볼록한 이마와 오뚝한 코로 매력적 얼굴의 동안 미녀로 변신했다. 외모적 콤플렉스에 괴로워하던 송씨는 필러성형을 통해 자신감을 회복하고 한층 밝아진 모습이었다.

마지막으로 미앤미 성형클리닉 이병훈 원장(안양점)은 “시술 후 시술부위를 과도하게 문지르거나, 사우나를 가거나, 음주, 흡연 등은 필러가 안정되는 것을 더디게 만들기 때문에 자제해야 합니다. 주의사항만 잘 지키면 간단한 필러시술로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조언했다.

이제 외모도 경쟁력이다. 내면으로부터 나오는 자신감과 함께 겉으로 보여지는 인상과 이미지도중요한 지금. 필러 쁘띠성형으로 자신의 이목구비와 가장 이상적인 구조를 찾아 외모 콤플렉스를 개선해 자신감 있는 인생을 설계해 보자.

[출처 : 미앤미 성형클리닉 이병훈 원장]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