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아이에셋 업무제휴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우리투자증권(사장 : 황성호)은 투자자문사인 ㈜아이에셋(대표:임태환)과 신규고객 및 브로커리지 활성화를 위해 업무제휴 조인식을 4월9일(금) 오전 11시30분 우리투자증권 본사에서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이에셋은 투자자문회사로서 시황분석 및 기업리서치, 주식거래 전문가 다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반 자문회사와는 달리 오프라인 고객뿐 아니라 홈페이지 및 인터넷카페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10만명 가량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아이에셋은 우리투자증권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회사의 가치를 높이고 회원들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을 기대하며, 우리투자증권은 ㈜아이에셋과의 제휴를 통해 신규고객을 확보하고 주식거래를 통한 브로커리지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제휴하게 되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아이에셋은 회원가입하고 우리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여 주식거래를 하는 모든 회원 투자자에게 투자자문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투자증권은 이전까지는 GA와의 전략적인 제휴를 추진해왔으며, ㈜아이에셋과의 업무제휴를 계기로 투자자문사와의 다양한 시너지효과를 모색하고 있으며 이후에도 다른 투자자문사와의 제휴를 계속 추진할 계획이다.

전략적업무제휴식은 4월9일 11시30분 우리투자증권 12층 회의실에서 거행되었이며 우리투자증권 WM사업부대표인 김원규 상무와 ㈜아이에셋 임태환 대표이사가 각각 대표로 참석하였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