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5일, 휘슬러코리아 프리미엄 압력솥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165년 전통의 독일 주방명품, 휘슬러코리아(대표: 김정호, www.fissler.co.kr)는 휘슬러만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의 결정체인 “프리미엄 압력솥” 출시와 새로운 광고 캠페인 ‘Fissler in Fantasy’ 런칭을 기념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압력솥은 1953년 다단계 압력솥 개발 이후 오랜 R&D 투자로 개발된 제품. 165 년의 휘슬러의 노하우와 최첨단 기술이 융합된 한국형 프리미엄 압력솥이다.

업계최초로 무압을 포함한 총4단계 압력조절장치로 밥은 물론 모든 종류의 찜 요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단, 10분만에 밥이 가능해 최단시간 요리를 통하여 식재료의 고유한 영양소를 그대로 살릴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조리단계를 직관적으로 알려주는 신호등체계의 압력표시장치와 자동 안전잠금장치를 통하여 사용자의 안전성과 편의성도 강화하였다.

휘슬러코리아는 프리미엄 압력솥 출시를 기념해 출시일인 5일, 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각각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애비뉴엘 9층 롯데 아트갤러리에서는 ‘Fissler in Fantasy 특별전’이라는 이색 전시회를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는 휘슬러 신제품인 프리미엄 압력솥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이 진행 되며, 최근 예술 광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휘슬러 새 광고캠페인 속 숨은 이야기와 미공개 사진작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미디어 아티스트 신정엽씨의 작품인 미디어아트와 함께하는 판타지의 향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당일에는 휘슬러 새 광고 캠페인의 모델이자 아트디렉터로 참여한 김혜수의 팬 사인회가 비공개로 진행된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는 Neo Fantasia라는 프라이빗한 문화 공연이 진행 된다. 신세계백화점 트리니티 고객과 휘슬러코리아 VVIP고객 초청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에서는 샌드 애니메이션의 거장 장 폴로(Jean G. Poulot)와 함께하는 드로잉쇼, 뮤지컬배우 김소현, 윤영석과 함께하는 뮤지컬 갈라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국내외 각분야 최고와 함께하는 판타지 쇼가 될 예정이다.

휘슬러갤러리 쿠킹스튜디오 ‘프라움’에서도 혁신적인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체험할 수 있는요리강좌를 준비했다. 프리미엄 압력솥을 활용한 ‘판타지 쿠킹클래스’가 3월 한달 간 매주 화요일에 진행된다. 신제품을 활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 때문에 주부들이 관심이 집중된다. 신청은 휘슬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휘슬러코리아는 프리미엄 압력솥 출시를 기념한 Fissler in Fantasy 판타지 에디션 한정 판매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휘슬러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프리미엄 압력솥은 솔라 라인과 프로라인으로 각각 출시되며 백화점 휘슬러 매장 또는 휘슬러 갤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 60~70만원 대)

휘슬러코리아 커뮤니케이션팀 정나영 팀장은 “프리미엄 압력솥 출시를 기념하여 고객과의 접점에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휘슬러코리아는 차별화 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통하여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견고히 다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제품문의: 휘슬러코리아 02)3448-0266, www.fissler.co.kr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