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스키·여행 사이트 "때 만났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54면

스키와 여행의 계절을 맞아 콘도.스키 관련 사이트가 네티즌들로 북적이고 있다. 인터넷을 활용하면 손쉽게 여행 정보를 얻을 뿐만 아니라 스키장 이용권 등도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기 때문이다.

무주리조트(http://www.mujuresort.com).휘닉스파크(http://www.phoenixpark.co.kr) 등 리조트시설은 물론 트래포트(http://www.traport.com).웹투어(http://www.webtour.co.kr) 등의 여행정보 사이트가 인기를 끌자 포털업체들도▶스키장 정보▶스키 장비 할인▶무료 스키.스노보드 강습 등의 이벤트를 내걸고 네티즌의 눈길 끌기에 나섰다.

지역포털 사이트인 사이버타운(http://www.ctown.net)은 컬럼비아 스포츠웨어와 함께 오는 2월 26일까지 포천 베어스타운 스키장에서 스노보드 무료강습 행사를 연다.

스키장 이용권을 비롯해 각종 상품을 서비스하는 곳도 있다. PC통신 유니텔은 회원을 위해 '스키 할인예약' 서비스를 하고 있다.

보광.용평.대명 등 국내 주요 스키장 7곳의 리프트권.렌털권.강습권 등을 시중가격보다 25~35% 할인 판매한다.

레저전문 사이트인 넥스프리(http://www.nexfree.com)는 최근 보광.용평 등 9개 스키장의 리프트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를 선보였다.

프리패스의 가격은 사용 가능 횟수에 따라 8만4천원(3회)에서 18만9천원(7회)까지 다양하다. 검색사이트인 엠파스(http://www.empas.com)는 '▶스키.스노우보드의 역사 소개▶스키.스노우보드 강습 ▶'스키장 이용권 할인판매 등을 하고 있으며 조인스닷컴(http://www.joins.com)도 '리프트권 대축제' 행사를 열고 보광.성우.베어스타운의 리프트권을 10~30% 할인된 가격에 판다.

김창규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